본문 바로가기

유소영레이디제인과거열애설로 입담터진 해피투게더3! 열애설에 해명

반응형

유소영레이디제인과거열애설로 입담터진 해피투게더3! 열애설에 해명

 

 

22일 방송된 해피투게더3에서는

유소영과 레이디제인 등이 출연해 입담이 터졌는데요~

뭐 강제입담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무슨 일로 입담이 터졌는지 한 번 살펴볼까요?

 

 

 

국민썸녀 레이디제인

과거 남친 싸이먼디와

5일간의썸머 홍진호 이야기에 발끈해

 

먼저 레이디제인

레이디제인하면 평생 따라붙을 수식어죠 바로 싸이먼디 쌈디...

둘은 연예계 최장수 커플로 오랜 사랑을 받아왔는데요

결국엔 결별을 하고 말았어요.

하지만 방송인의 비애 일까요? 결별 후에도 두 사람을 언급하며

쌈디의 전여진, 레이디제인의 전남친이라는 수식어가 따라붙는 현실...

 

그리고 5일간의썸머에 출연하며 진한 썸?을 보여준 레이디제인과 홍진호

이에 레이디제인은 돈이 입금되서 한거라는 재치를? 보여주네요.

그래도 그 프로그램에서 둘은 정말 사귀는 것 같았단 말이에요.

 

과거 레디이제인과 쌈디의 행복했던 시절.

 

 

애프터스쿨 전멤버 유소영

국가대표 손흥민과 열애설로 곤혹

네티즌들에 악플세례받고 마음의 상처받아

 

그리고 걸그룹애프터스쿨의 전멤버 유소영은 국가대표 손흥민과의 열애설로

심한 악성댓글을 받았다고 하는군요.

자신뿐만 아니라 손흥민에게까지 악성댓글이 달려

심한 마음의 상처를 입었다는 유소영

 

지금도 손흥민에 대해 언급을 자제한다고 하네요.

그런데 굳이 이야기를 왜 꺼낸것일까요? ㅠ

 

 

하지만 열애설은 사실이었나봐요.

열애증거사진들이 많네요.

 

 

실제로 2015년 기사에는 손흥민 유소영 빼배로데이 데이트 현장목격이라는

기사와 함께 사진이 올라왔어요. 이떄 손흥민은 걸스데이 민아와 열애설이 난 후

3개월만에 유소영과 열애기사가 올라와 더 곤혹을 치렀던 것도 사실이구요~

 

 리고 2016년 2월 손흥민측에서는 유소영과는 친한누나동생사이일뿐이라는

반박기사가 났어요.

둘이 헤어졌는지, 아님 정말 친한 사이인지는 둘만이 알 것 같네요.

 

아무튼 연애와 결별조차 대중의 입방아에 오르내리는 연예인들.

사랑의 댓가로 받아들여야 할지

사생활로 지켜줘야할지 의견이 분분한 가운데

그래도 악성댓글은 삼가야 할 것 같습니다.

 

그럼 이번 해피투게더 유소영 레이디제인 열애설에 대한 포스팅을 마칠께요.

유소영레디이제인에 대한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