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디오스타김도사김재원매력뽐내,아버님제가모실게요김재원결혼과부인박서연은누구?

반응형

라디오스타김도사김재원매력뽐내,아버님제가모실게요김재원결혼과부인박서연은누구?


14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는 '리얼 수다스토리 입' 특집으로 MBC 주말드라마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의 

주연 김재원, 이수경, 김선영, 황동주가 출연했습니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 매력을 뽐낸 김재원!

김재원은 그간 살인미소라는 별명과는 다르게 엉뚱한 매력을 뽐냈는데요.

평소 주역 등 고서를 읽는다며 김도사의 면모를 뽐내기도 하고, 숨참기 비범과 추위를 이기는 방법 등을 전수하기도 했습니다.


그럼 라디오스타에서 매력을 뽐낸 김재원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김재원은 누구?


김재원은 탤런트 겸 영화배우입니다.

1981년생으로 김재원 나이는 36세이며 소속사는 윌에터테인먼트입니다.

김재원 학력은 한양대학교 국제관광대학원 국제관광학과이며 2001년 SBS시트콤 허니허니로 데뷔하였습니다.


그리고 김재원은 2009년 3월 23일 군대입대하였고 2011년 1월 25일 전역하였습니다.



김재원 결혼과 부인은 누구?


김재원은 아직 결혼안 한 줄 알았는데 결혼을 했었네요!!


김재원은 2013년 6월28일에 결혼하였습니다.

김재원은 현재 부인과 사랑을 키운 지 8개월 만에 부부의 연을 맺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결혼보도 당시 신부가 임신3개월이었으며 그 해 득남하였습니다.

당시 김재원에 따르면 예비신부는 성실하며 배려심 깊고 따뜻한 심성을 가진 미모의 재원으로 동갑내기 일반 회사원이라고 밝혔으며,

어릴때부터 친구로 지내온 사이였다고 하네요.

김재원은 예비신부에 대해 “수수하고 차분하면서도 적극적인 성격으로 하는 일을 잘 이해해준다.”며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김재원 부인은 박서연씨이며 엄친딸로 알려졌습니다.


[김재원부인 박서연]

박서연은 2000년 설립한 광고대행사 (주)커뮤니케이션 윌 박영응 대표의 딸로 창립과 동시에 하이마트 광고를 도맡으며 중견 대행사로 성장했다고 알려짐.

박서연은 과거 아버지를 도와 커뮤니케이션 윌 소속PD로 재직하며 2013년 당시 모델 에이전시인 (주)스타메카엔터테인먼트 공동대표로 재직중이었다고 함.



김재원 리즈시절, 김재원 김하늘 로망스


김재원이 살인미소라는 별명을 얻게 된 드라마 로망스!

김재원의 리즈시절이라고 할 수있겠습니다.


로망스는 MBC에서 2002년에 방영한 드라마이며, 고등학교 국어 선생님과 고등학생의 사랑이야기를 그린 드라마였습니다.

당시 연상연하, 그리고 선생님과 학생의 사랑이라는 다소 파격적인? 내용이었지만 김재원을 스타로 발돋움하게 한 드라마였습니다.

그리고 로망스 드라마의 인기도 상당했었습니다.


김재원과 김하늘. 지금봐도 너무 잘 어울리네요.


살인미소 김재원. 


지금까지 라디오스타김도사김재원매력뽐내,아버님제가모실게요김재원결혼과부인박서연은누구?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앞으로도 김재원씨의 활동을 기대합니다.

김재원에 대한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공감하트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김재원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_oncemile_/]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