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생술집에서매력뽐낸박성웅!박성웅아내신은정결혼스토리와아들,박성웅연탄짤화제?

반응형


인생술집에서매력뽐낸박성웅!박성웅아내신은정결혼스토리와아들,박성웅연탄짤화제?



15일 방송된 tvN '인생술집'에서는 배우 박성웅이 출연했습니다.


그간 박성웅은 악역을 맡아 무서운? 이미지가 강한데요. 특히 박성웅은 살인의뢰에서 굉장한 연기를 보여주었지요.

[박성웅 살인의뢰]


그러나 인생술집에서는 박성웅 아내 신은정과의 결혼스토리 등을 공개하며 소탈한 매력을 뽐냈습니다.

인생술집에서 매력 뽐낸 박성웅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박성웅은 누구?


박성웅은 영화배우 겸 탤런트입니다.

프로필상에는 나와있지 않지만 박성웅은 1973년 1월 9일생으로 박성웅 나이는 44세입니다.

현재 씨제스엔터테인먼트 소속이며 1997년 영화 넘버3로 데뷔하였습니다.

박성웅 학력은 한국외국어대학교 법학과 입니다.



박성웅 아내 신은정은 누구?


많은 분들이 아시겠지만 박성웅 아내는 신은정입니다.


신은정은 1974년생으로 나이는 43세입니다. 박성웅과 신은정 나이차는 1살네요.

신은정 소속사는 뽀빠이엔터테인먼트로 1998년 SBS7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하였습니다.



박성웅 신은정의 결혼스토리와 아들 박상우


박성웅과 신은정은 2005년 촬영을 시작해 2007년 방송된 MBC 드라마 '태왕사신기'를 통해 인연을 맺었습니다.

태왕사신기에서 각각 주무치와 달비 역을 연기하며 사랑을 받았습니다.


인생술집에 출연한 박성웅은 아내 신은정과의 에피소드를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신은경이 첫 여자 상대역이었다. 그 전까지는 여자를 납치, 감금하는 역할만 했다. 키스신도 처음이었다.

-키스신을 앞두고 신은정이 너무 긴장을 했다. 

-난 담배를 피우고 있었는데 감독님이 '여배우랑 키스신을 찍는데 담배를 피냐'고 하더라. 

-아내는 리허설을 한번 더 하자고 했지만 난 '평상시 하던대로 해'라고 했다. 사귀는 걸 모르게 부부 연기를 해야 했다.


그 후 박성웅과 신은정의 열애설이 2008년 5월에 보도되었는데요.

당시 열애설을 인정하고 난 후 드라마를 통해 실제 커플이 성사된 것에 많은 축하를 받기도 했습니다. 

곧이어 8월에 결혼기사가 보도되었고, 박성웅과 신은정은 2008년 10월 18일 강원도 홍천 대명리조트에서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그리고 신은정재혼이라는 검색어가 있는데 이것은 루머인 듯 합니다.)


그 후 신은정은 2010년에 아들을 출산하였으며 이름은 박상우입니다. 현재는 7살이 되었겠네요.





신은정 류승룡 질투한 박성웅?


과거 해피투게더에 출연한 박성웅은 신은정과 류승룡을 질투한 적이 있다고 밝혔습니다. 상남자의 귀여운 질투네요!


-아내 신은정과 류승룡이 대락 시절 의남매 수준으로 절친이었다.

-결혼식 때도 아내 때문에 류승룡이 왔었다.

-최근 류승룡과 술자리를 가졌는데 아내의 안부를 묻더라. 

-그래서 아내를 불렀는데 류승룡 앞에서 아내가 너무 환하게 웃더라. 난 그런 게 너무 싫었다.

-그래서 다음 날 아침 아내에게 '다른 남자한테 그렇게 웃지마'라고 화를 냈다.


박성웅 연탈짤 화제, 연탄은 날라드릴게!


박성웅은 자원봉사로 연탄나르기에 참여했는데요.

박성웅은 라디오에 출연하여 자원 봉사를 해도 착해보이지 않는 연예인 1위에 올랐다고 언급하기도 했습니다.

-선수들은 두 장씩 들었지만 저는 처음 갔으니 네 장씩 계속 날랐다. 

-50분 정도 봉사했는데 힘들더라, 딱 한 번 인상을 썼는데 그게 사진 찍혔다,


이에 박성웅의 연탄짤은 박성웅이 출연한 영화 신세계의 대사로 패러디되며 많은 화제가 되었습니다.


[박성웅 연탄 패러디]

'날라는 드릴게’

‘거 연탄 나르기 좋은 날씨군’

‘가는 길에 연탄 한 장 정도는 날라도 괜찮잖아?



지금까지 인생술집에서매력뽐낸박성웅!박성웅아내신은정결혼스토리와아들,박성웅연탄짤화제?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인생술집에서 박성웅씨 의외의 모습을 발견한 것 같네요.

앞으로 박성웅씨와 신은정씨의 활동을 기대합니다.


박성웅과 신은정에 대한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공감하트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