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김희라부인김수연과리얼극장행복출연,김희라외도에김수연귀멀게된사연그리고김희라뇌경색

반응형

김희라부인김수연과리얼극장행복출연,김희라외도에김수연귀멀게된사연그리고김희라뇌경색



13일 방송된 EBS 1TV ‘리얼극장 행복’에서는 김희라와 아내 김수연씨가 출연하였습니다.

김희라 아내 김수연씨는 이날 방송에서 김희라와 힘들었던 결혼생활에 대해 털어놓았습니다.



김희라 외도, 그리고 김수연이 귀 멀게 된 사연?



김희라의 아내 김수연씨는 신혼 초부터 남편 김희라의 외도가 시작되어 40년 내내 이어졌다고 밝혔습니다.

그리고 마음고생이 심해 급기야 귀까지 멀었다고 털어놓아 안타까움을 자아냈습니다.

의사의 말로는 과도한 스트레스로 인한 증상이라고 했다는데, 무려 4개월간 전혀 안 들리는 상태로 생활을 했다고 하네요.

-김희라의 외도가 열 손가락으로 셀 수 있는 정도가 아니다.

-김희라의 외도 상대로부터 야한 속옷을 선물 받은 적도 있다.

-외도 상대로부터 한 남자를 함께 가지고 있기 때문에 '당신과 나는 동급이다'라는 말을 들었을 때, 도대체 내가 뭐가 못나 이런 대접을 받으며 살아야 하나 라는 생각이 들더라.

-김희라와 외도를 저질렀던 여자들에게 욕설을 들었다.

-그러나 나는 그냥 다 듣고 있었다. 욕을 할 줄 몰랐기 때문이다. 나도 여자라서 그런지 악에 받치더라.

-그 때 심경은 죽고 싶을 만큼 힘들었다.


[김수연 언니]

-김희라의 외도를 지켜보며 피눈물을 흘리는 심경이었다.

-아버지 역시 외도를 저질렀고, 이로 인해 자매의 고통은 어마어마했다. 



김희라 김수연 별거, 그리고 김희라 뇌경색



김희라는 김수연과 1976년에 결혼하였으며 1990년 유학중이던 두 자녀의 교육을 위해 부인 김수연씨가 미국으로 떠났다고 합니다.

13일 방송에서 김수연씨가 미국으로 떠난 이유는 김희라가 수많은 외도 끝에 아내를 미국으로 보낸것이며

이에 13년 동안 별거생활을 하게 된 것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김희라는 2000년에 뇌경색으로 쓰러졌다고 하는데, 김수연씨는 다시 남편의 곁으로 돌아와 지금까지 병간호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럼 파란만장한 결혼생활을 하고 있는 김희라부부에 대해서 조금 더 알아보겠습니다.


김희라는 누구?


김희라 1947년생으로 올해나이 70세입니다.

김희라 아버지는 김승호이며 아들은 금성입니다.

김희라 학력은 동국대학교이며, 1969년 영화 독짓는 늙은이로 데뷔하였습니다.


김희라는 과거 국회의원 선거에 출마하기도 했습니다.

김희라 부인 김수연은 김희라가 선거에 출마하면서 집안 재산을 다 탕진해가면서 선거 운동에 매진했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김희라 부인 김수연은 누구?


김수연씨는 1952년생으로 나이는 65세이며, 김희라보다 김수연이 5살 연하입니다.

김수연씨는 과거 2010년에 (사)정읍사문화제제전위원회에서 주관하는 정읍사 여인대상(부도상)에 수상자로 선정되기도 했습니다.

-뇌졸중으로 폐인이 된 남편 김희라씨가 건강을 되찾아 대학교수로 활동할 수 있게 하는 등 헌신적으로 내조하고 1남 1녀의 자녀를 훌륭하게 성장시킨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그리고 김희라와 김수연씨의 자녀에 대해서는 김수연씨의 여인대상 수상소식에 나와있는데요.

당시 기사에 따르면 아들은 미국 시민권을 포기하고 군대를 다녀와 현재 가수와 연기자로 활동하고 있으며, 딸은 대학을 졸업하고 미국에서 직장생활을 하고 있다고 나와있습니다.


김희라와 김수연씨의 사연은 과거 KBS 인간극장 5부작(2005.4.4~4.8)에 방송되었고, 월간 여성동아(2007.9) 등에 소개되기도 했습니다.


지금까지 김희라부인김수연과리얼극장행복출연,김희라외도에김수연귀멀게된사연그리고김희라뇌경색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어떻게 남편의 외도를 40년간이나 참고 살았는지, 그리고 아픈 남편을 간병할 수 있는지 의문입니다.

이유불문하고 김수연씨가 정말 대단하다는 생각이 드네요.


그럼 김희라 김수연 부부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공감하트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