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디오스타박재범,박재범한국비하진실과2PM탈퇴이유는?

반응형

라디오스타박재범,박재범한국비하진실과2PM탈퇴이유는?

 

 

11월2일 MBC라디오스타에서는 볼빨간오춘기 특집으로

박준형 박재범 슬리피 이국주가 출연했습니다.

 

AOMG의 수장 박재범!

박재범은 섹시한 여자가 싫지는 않지만 요즘은 걸그룹이 좋다며 반전매력?을 선보이기도 했습니다.

 

 

특히 트와이스, 여자친구, 블랙핑크, 에이핑크가 좋다고 밝히며 삼촌미소를!!

 

 

 

그럼 박재범에 대해서 좀 더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박재범.

국적은 미국이며 본명은 Jay Park 입니다.

1987년생으로 박재범나이는 30살이며 현재 AOMG의 리더입니다.

데뷔는 2008년 2PM 싱글앨범으로 하였습니다.

 

 

2PM의 리더였던 박재범!

2PM은 again again으로 인기의 정점에 오르게 됩니다.

 

 

그러나 2009년 5월!

2PM에게, 아니 박재범에게 큰 시련이 닥치게 되는데요.

바로 박재범의 한국비하논란과 그에 따른 2PM탈퇴입니다.

 

 

박재범은 2005년 JYP연습생 시절에 미국SNS개인계정에 썼던 글이 문제가 되었습니다.

 

 

(박재범이 마이페이스에 쓴 글을 번역한 글)

 

마이스페이스에 올린 한국비하 발언이 도마위에 올라

2PM자진 탈퇴 후 미국으로 떠나

이후 JYP엔터테인먼트는 박재범 영구탈퇴와 전속계약해지 발표해

 

 

i hate korea

korea is gay 

korea is whack

 

바로 위 부분이 한국을 비하하는 내용이라고 퍼지며 박재범은 대중으로부터 커다란 질타를 받게 됩니다.

그리고박재범은 2PM의 팬카페인 Hottest에 사과문을 올렸습니다.

 

그 이후 박재범은  2PM탈퇴를 결정하고 미국으로 떠나게 됩니다.

 

 

그러나 논란이 된 한국비하 글 이외에도 한국을 사랑한다, 한국에 오래 있고 싶다 등의 내용을 올린 것이 밝혀지게 되었지요.

(박재범 탈퇴철회를 외치는 많은 팬들...)

 

 

박재범 탈퇴가 문제가 되는 이유는?

 

사실 박재범의 한국비하 사건이 터진 이후 팬들 사이에서는 2PM복귀가 기정 사실화되었다고 합니다.

그러나 복귀한다고 팬들에게 기대를 심어놓고 결국에는 영구탈퇴가 되어버렸지요.

 

또한 박재범 한국비하논란이 되었던 SNS글의 번역에 있어 문제가 되었다는 지적도 있습니다.

 

[박재범 한국비하SNS글에 대한 반박글과 박재범에 대한 한국인식을 보여주는 다른 글들]

 

박재범 탈퇴, 진짜 이유는?

 

박재범 탈퇴에 대해 정확한 이유는 밝혀지고 있지 않는 듯 합니다.

다만 공식적으로는 과거SNS글이 문제가 되어 탈퇴를 결심하게 된 것으로 보이네요.

 

 

박재범 탈퇴에 대한 박진영의 생각은?

 

박재범 탈퇴에 대해서 박진영의 이야기도 찾아볼 수 있었는데요.

과거 KBS 2 '승승장구'에 출연한 박진영은 박재범 2PM탈퇴에 대해서 언급을 하기도 했습니다.

 

-회사에서 입장을 냈는데 거기서 더 무슨 얘기를 하겠나?

-너무 어리고 창창한 사람들의 미래가 복잡하게 얽혀 있는 이야기라서 더 이상은…" 이라고 말꼬리를 흐림.

-안타까운 게 어렸을때 실수를 저지를 수 있는데 너무 어려서 데뷔를 하니까 충분히 할 수 있는 실수들이 공개적으로 터지는 것

-더욱이 어린 나이에 부와 연기, 그리고 명예를 짊어진 상태에서 터지니 더욱 용서가 안되는 것
-사소하면 내가 덮을 수도 있는데 이게 너무 커져버려 이 아이를 보호하는 것과 대중을 기만하는 것 사이에서 갈등을 했다

- 일이 커져서 대중이 '진실을 밝혀라'라고 나서는 상태에서 밝히면 이 친구가 다칠 것 같아 그 사이가 힘들었다

 

 

다행히 박재범은 2PM탈퇴 후 지금은 힙합레이블의 수장으로 더 큰 사랑을 받고 있지 않나 싶네요.

또한 자신에게 맞는 음악을 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앞으로 박재범과 AOMG의 활발한 활동을 응원할께요!

 

 

SNL7 AOMG편!! 안보신 분들은 꼭 보시길...

추천: 3분썸남 / 속마음래퍼 대박!!ㅋㅋ

 

지금까지 라디오스타박재범,박재범한국비하진실과2PM탈퇴이유는?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박재범에 대한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공감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3분썸남 영상]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