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불타는청춘박영선,모델박영선은누구?

반응형

불타는청춘박영선,모델박영선은누구?

 

 

25일 방송된 SBS '불타는 청춘'에서는 원조 톱모델 박영선이 등장했습니다.

박영선은 90년대 톱모델이었다고 하네요.

 

달력과 잡지로 접했던 박영선을 실제로 눈앞에서 보게 된 김광규!ㅋ

 

그럼 이번 포스팅에서는 모델 박영선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박영선.

1968년 7월 9일생으로 올해나이 49세입니다.

(자기관리를 얼마나 철저히 했길래... 49세라는 것이 믿기지 않네요!)

현재 루체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긴 공백기를 깨고 방송활동에 시동을 걸고 있습니다.

 

1995년 1월25일 신문에 실린 고 최진실과 박영선.

제 1회 한국모델 페스티벌 대상에서 패션부문에 박영선이 선정되었네요.

 

 

박영선은 열다셧살때 모델로 데뷔하였습니다.

박영선은 국내 톱모델 출신 1호 배우로 인형같은 외모를 통해 한 시대의 아이콘으로 평가받기도하였습니다.

잡지모델을 하다가 초콜릿 투유 cf를 찍으며 큰 인기를 누리게 되죠.

 

과거 원빈과 패션쇼에 함께 선 박영선.

 

모델뿐만 아니라 영화,cf에서도 큰 인기를 얻으며 당대 톱모델로써 굳건히 자리를 지킵니다.

모델 박영선의 리즈시절.

 

 

그.러.나

 

박영선은 1999년에 돌연 활동중단을 선언하고 미국행을 택해 결혼생활에 집중했습니다.

박영선의 남편에대해서는 구체적으로 나와있지 않지만 재미교포 펀드매니저라는 설이 있습니다.

그리고 이후 남편과 이혼하며 현재는 싱글이라고 하네요.(싱글이니 불청에 나왔겠지요?)

 

과거 여유만만에서 처음으로 아들을 공개한 박영선.

 

 

그리고 박영선과 아들의 현재모습.

 

 

그럼 최고의 인기를 얻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돌연 활동잠적을 한 이유는 무엇일까요?

 

과거 한 매체의 인터뷰에 따르면 박영선 활동잠적이유는 자만이었다고 언급했습니다.

 

-늘 일에 치여 살았던 연예계 생활에서도 벗어나고 싶었다.

-열다섯 살에 데뷔해 사생활도 없이 앞만 보고 달렸던 나날들. 평범한 일상을 즐기고 싶었고, 남들 하는 결혼도 하고 싶었다.

-결혼해서 편안하게, 조용히, 주부로 살고 싶었다.

-일부러 친구들과도 연락을 끊었다. 누가 연락해도 웬만큼 친한 친구가 아닌 이상 만나지 않았다. 

 

 

 

박영선, 야구선수 류현진과 불편했던 인연은?

 

과거 여유만만에 출연하여 류현진과 에피소드를 공개한 박영선.

 

-류현진이 LA로 놀러왔을 때 가게로 밥을 먹으러 왔다

-아들을 데리고 사인받으러 갔는데 마침 식사중이라 불편해하더라

-밥 먹고 사진을 찍어주겠다고 했지만 아들이 워낙 류현진을 좋아해 옆에 앉아 기다리었다. 결국 데리고 나와야 했다

-속이 부글부글하더라

-옛날같이 잘 나갔으면 멋있는 엄마로서 대우를 받았을텐데라는 생각도 들더라

-아들 앞에서 폼도 안 났다. 아들에게 당당한 엄마가 되고 싶었다

그런데 저같아도 편하게 밥먹고 있는데 옆에서 사진찍어달라하면 좀 불편해할 것 같아요.

게다가 밥먹고 사진찍어준다고 했는데 옆에앉아서 기다리기까지하면...

박영선의 심정도 이해가지만 류현진의 입장도 이해가 가네요.

 

 

박영선 성형의혹?

박영선은 과거와 달라진 얼굴에 성형의혹이 붉어지기도 했는데요.

이에 박영선은 허심탄회하게 성형의혹에 대해서 고백합니다.

 

여유만만에서 성형의혹에 대해 밝힌 부분

-작은 입술이 콤플렉스였다. 그래서 미국에서 시술을 받았다. 그런데 알고 보니 공업용 실리콘이더라

-입술이 점점 딱딱해지고 커지더라. 복원 수술도 알아봤지만 미국에서 불법시술을 받는 분들은 실리콘이 공업용이라 녹일 수가
-입술 안을 찢어서 긁어내야 하는데, 수술 효과는 별로 없고, 말할 때 이상해지기만 한다고 해서 포기했다


 

MBN '황금알'에 출연해 입술성형 사실고백 부분
-작은 입이 콤플렉스였는데 당시 한국에는 입술을 크게 시술 해주는 곳이 없었다.

-그런데 1990년대 말 미국에 건너가자마자 불법 시술하는 아줌마를 만나 그 사람한테 입술을 시술 받았다.

-시술 당시에는 괜찮았는데 시간이 지날수록 입술이 부자연스럽게 변해 성형미인으로 오해를 받게 됐다
-입술만 한 번 건드렸지 다른 곳은 전혀 손대지 않았다"고 밝히며

-요즘 성형녀들을 보니까 다들 내 얼굴 같다. 내가 샘플인 것 같다

 



성형의혹과 이혼에 대해서 솔직하게 고백하는 박영선.

솔직털털한 성격인 것 같네요.

리즈시절의 미모는 아니지만 지금 미모도 대단한 것 같아요.

저 나이에 저 몸매, 저 얼굴이면 정말 관리를 열심히 한 듯 하네요.

한국이 그리워 다시 돌아왔다는 박영선.

앞으로 그녀의 활동을 기대해봅니다.

 

지금까지 불타는청춘박영선,모델박영선은누구?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박영선에 대한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공감 꾹!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90년대 박영선리즈시절, 후지필름 광고영상]

 

 

[박영선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superyoungsun/]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