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정상회담송지효매력발산,송지효김종국결혼설?

반응형
비정상회담송지효매력발산,송지효김종국결혼설?

 

 

10월 24일 JTBC '비정상회담'에 배우 송지효가 출연했습니다.

송지효는 '배우자의 바람을 한 번은 용서할 수 있는 나, 비정상인가요?'라는 안건을 냈습니다.

그 이유는 드라마 '이번 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에서 바람을 피우는 아내 역을 맡았기 때문입니다.

 

이에 송지효는 한번이라는 전제하에 한번은 용서할 수 있다고 하네요.

리얼????????????

전 한번도 용서 못합니다!!

 

 

그럼 송지효에 대해서 조금 더 알아보도록 할께요!

 

송지효. 본명은 천성임입니다.

1981년생으로 올해나이 36세이며 씨제스엔터테인먼트 소속입니다.

2001년 잡지 키키 표지모델로 데뷔하였네요.

 

 

오늘 비정상회담에 출연한 송지효를 보니 미모가 갈수록 업그레이드 되는 것 같아요!

런닝맨이 중국에 방송되면서 런닝맨 멤버들의 인기가 굉장한데요.

송지효 중국 SNS 팔로워가  475만명이라고 하네요!

 

 

그 인기에 힘입어 송지효는 중국판 '우리 결혼했어요'인 중국 장쑤TV '우리 사랑하기로 했어요'에 출연했습니다.

파트너는 진백림인데요. 진백림은 대만출신 톱스타입니다.

진백림과는 우결이 종영한 뒤에도 간간히 연락하면서 지내고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송지효는 중국 영화 '초급쾌체'의 올해 개봉을 앞두고 있습니다.

 

 

그리고 송지효하면 떠오르는 이름.

바로 강개리입니다.

개리는 런닝맨에서 6년넘게 월요커플로 활약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강개리에 이어 송지효는 올해 2월 런닝맨에 출연하는 김종국과 결혼설이 퍼졌었네요.

SNS상에서 김종국과 송지효가 열애중이며 곧 결혼할 것이라는 이야기가 돌았습니다.

그러나 어떤 기사나 양측의 인정, 부인기사조차 나오지 않아

김종국 송지효 결혼설은 사실이 아니며 단순한 헤프닝(찌라시)라고 볼 수 밖에 없겠네요.

 

 

 

하지만 의외로 송지효와 김종국을 응원하는? 분들도 많으시네요.

송지효 김종국 열애증거모음이라는 사진들부터 김종국 송지효 팬카페도 있군요!

 

김종국 송지효 증거사진이라고 돌아다니는 사진들...

 

런닝맨의 홍일점으로 멤버들과 친한 유대관계를 유지하다보니 이런 설들이 나오고 있는 것 같네요.

 

그리고 송지효의 새 드라마 이번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에 대해서 간략하게 안내해 드릴께요.

이번 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는 JTBC 금토드라마이며 10월 28일 첫방송됩니다.

이선균,이상엽,보아,김희원 등이 출연하네요!

 

 

점점 더 예뻐지는 송지효!

앞으로 국내뿐만 아니라 활발한 해외활동도 응원합니다.

지금까지 비정상회담송지효매력발산,송지효김종국결혼설?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송지효에 대한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공감 꾹!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이번주아내가바람을핍니다 홈페이지 http://drama.jtbc.joins.com/mywife/]

[송지효 김종국 런닝맨 관련 포스팅]

http://런닝맨송지효김종국하차와강호동합류,유재석강호동유강라인제2의X맨기대!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