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그루임신소식!한그루가족사아픔딛고 남편과 행복한 결혼생활중♥

반응형
한그루임신소식!한그루가족사아픔딛고 남편과 행복한 결혼생활중♥

 

 

배용준 박수진 부부의 득남소식에 이어 배우 한그루의 임신소식이 있네요.

한그루는 현재 임신4개월차에 접어 들었다고 합니다.

오늘은 훈남 남편과 행복한 결혼생활 중인 배우 한그루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한그루. 본명은 민한그루입니다.

1992년생으로 올해나이 25살입니다.

한그루학력은 북경국제예술대학교입니다.

데뷔는 가술 하였네요. 지금은 탤런트 활동에 집중하고 있는 듯 합니다.

 

 

그럼 한그루 남편은 누구일까요?

 

한그루남편은 9살 연상의 일반인입니다. 일반인인데도 외모가 연예인 못지 않네요!

일부 언론에서 한그루 남편은 변호사라고 알려져있지만 한그루측에 의하면

남편직업은 변호사가 아니며, 정확한 직업은 알리지 않습니다.

하지만 한그루 남편집안의 재력이 상당하다고 하네요.

 

한그루는 2015년 11월 8일 서울 햐앗트 호텔에서 웨딩마치를 올렸습니다.

 

훈남남편과 행복한 결혼생활, 그리고 임신소식까지...

하지만 한그루는 결혼소식을 알렸을 당시 가족사로 곤혹을 치르기도했습니다.

 

한그루 집안,가족사 논란이란?

-데뷔 초 방송을 통해 공개되었던 한그루의 집안배경이 사실과 다르다고 폭로글이 올라옴.

-2015년 10월 배우 한그루는 제 친동생이 아닙니다.라는 글이 인터넷상이 올라옴.

-작성자는 한그루의 의붓언니라고 소개함.

-한그루에 대한 기사 중 감독 아버지와 모델출신 어머니, 이대와 서울대 출신 언니들, 고대생 오빠가 등장하는데

 정확히 말하면 화려한 스팩의 가족들은 혈연관계가 없다며 폭로함.

-한그루는 친아버지와 재혼한 새 엄마가 데려온 딸이며, 한그루가 초등학교에 입학한 이후 남매들과 전혀 왕래가 없었다고 밝힘. 

 

한그루는 해명은?

-한그루는 어린시절 부모님이 이혼하면서 엄마를 따라 초등학교때부터 새아버지와 함께 생활함.

-한그루와 의붓언니 오빠는 1~2년간 한집에서 살았다고 해명.

-호적상 친언니오빠로 올려져 있어 데뷔떄부터 인터뷰 할때마다 고민했다고 함.

-이번 논란으로 의붓남매들에게 진심으로 미안하다고 사과함. 

 

 

한그루에게 이런 가족사가 있었네요. 결혼할 당시 이런 글들이 올라와 곤혹을 치르기도 했지만

현재의 남편은 한그루를 잘 감싸안아 주었네요.

페이스북에 올린 남편글에서는 한그루에 대한 사랑을 보이는 것 같습니다.

 

 

그럼 한그루의 아빠는 누구인가?

 

한그루의 아빠는(정확히 말하면 한그루의 새아버지) 유명 방송작가로 추측된다고 합니다.

 

한그루 아빠로 추측되는 A씨는 자신의 페이스북에 한그루와 함께 찍은 다정한 사진들을 올려놨습니다.
그가 게재한 사진을 본 A씨의 지인들은 "아름다운 부녀네요" "역시 아빠는 딸이 예쁠 때 뿌듯한 듯" "이젠 아빠보다 유명해진"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이러한 댓글들로 한그루의 아버지로 추측된다고 볼 수 있겠네요.
과거 한그루는 과거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자신의 아버지에 대해 "아버지는 과거 제일기획 CF 감독이었다"고 말한 바 있습니다.

현재 한그루의 아버지라고 추측되는 A씨는 유명 방송작가로 현재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활동하고 있다고 하네요.

 

행복한 임신사실을 알리며 많은 축복을 받고 있는 한그루.

 

 

 

가족사논란으로 곤혹을 치르기도 했지만 현재는 행복한 결혼생활 중인 한그루.

임신사실까지 알리며 또 다시 대중들의 관심을 받게 되었습니다.

한그루와 남편의 외모가 출중하니 2세의 모습 또한 기대가 되네요.^^

한그루의 건강한 출산을 기원합니다.

 

 

지금까지 한그루임신소식!한그루가족사아픔딛고 남편과 행복한 결혼생활중♥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한그루에 대한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공감 꾹!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한그루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hanguru0529/]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