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지던트이블6밀라요보비치내한,밀라요보비치딸과남편은누구인가?

반응형

레지던트이블6밀라요보비치내한,밀라요보비치딸과남편은누구인가?



13일 서울 광화문 포시즌스호텔 서울에서 ‘레지던트 이블:최후의 날’ 기자간담회가 열렸습니다.

 

레지던트이블의 주인공인 밀라요보비치와 폴 앤더슨 감독은 함께 한국을 찾았는데요.

‘레지던트 이블’ 시리즈의 마지막 영화 ‘레지던트 이블:최후의 날’ 개봉을 앞둔 이 자리에는 영화에 특별출연한 이준기도 함께했습니다.




레지던트이블 파멸의 날 줄거리와 개봉일은?


'레지던트 이블: 파멸의 날'은 바이러스에 감염된 세상을 구할 백신에 대한 결정적 정보를 입수한 인류의 유일한 희망 앨리스가 파멸의 근원지 라쿤 시티로 돌아와 엄브렐라 그룹과 벌이는 마지막 전쟁을 그린 작품입니다. 15년 간 전 세계의 사랑을 받아 온 시리즈의 최종편이며

전 세계에서 10억달러 이상의 흥행 수익을 올린 할리우드의 대표적인 시리즈 작품이기도 하지요.



[레지던트이블 파멸의 날 줄거리]


엄브렐라가 개발한 치명적인 T-바이러스가 전 세계에 퍼지고, 바이러스에 감염된 언데드들이 세상을 뒤덮는다. 

  

 인류의 유일한 희망인 ‘앨리스’(밀라 요보비치)는 폐허가 된 도시를 떠돌던 중 엄브렐라가 T-바이러스를 해독할 백신 개발에 성공했다는 것을 알게 된다. 그녀는 백신을 손에 넣기 위해 모든 사건의 시발점이자 엄브렐라의 본거지인 ‘라쿤 시티’로 돌아가 모든 것을 끝낼 마지막 전쟁을 시작하는데. 

  

 생존자들을 구하기 위해 주어진 시간은 48시간. 

 인류 최후의 전사 '앨리스'의 마지막 전쟁이 시작된다!


레지던트이블 시리즈의 마지막 편인 파멸의 날은 1월25일 개봉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번 시리즈에서는 이준기가 특별출연했다고 하는데요.

이준기가 영화 속에서 맡은 역할은 엄브렐라 기업의 사령관 리 라고 합니다.

이준기가 맡은 사령관 리는 인류의 유일한 희망 앨리스(밀라 요보비치 분)를 위기에 빠뜨리는 인물로 

짧지만 강렬한 존재감을 선보였다고 하네요.


[레지던트이블 밀라요보비치 인터뷰]


-15년 전만 해도 여배우가 이렇게 주연으로 나오는 경우가 없었다. 

-'레지던트 이블' 시리즈의 밀라 캐릭터가 강렬한 여성 주인공의 선구자 역할을 하지 않았나 생각한다.

-이렇게 다양한 직업을 하게 되기 때문에 배우라는 직업을 사랑하게 되는 것 같다.

-15년 동안 이 시리즈를 촬영하면서 너무나 멋진 여정을 걸어왔다고 생각한다. 주인공과 함께 개인적으로도 많이 성장했다..

-이번 내 인생을 많이 바꿔놨다. 또 멋진 여전사 주인공으로서도 좋은 이정표를 찍은 것 같다. 

-또 사랑하는 남편을 시리즈를 찍으면서 만났고 아이를 두 명을 낳았다. 

-특히 이번 시리즈에서는 내 딸 아이가 나온다. 정말 좋은 경험을 한 것 같다.



그럼 밀라요보비치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밀라요보비치는 누구인가?


밀라요보비치는 1975년생으로 44세입니다.

그리고 우크라이나 키예프에서 세르비아계 소아청소년과 의사 아버지와 러시아계 배우 어머니 사이에 태어났다고 하네요.

밀라요보비치 남편은 레지던트이블의 감독인 폴 앤더슨이고,

두 명의 딸이 있습니다.

1984년 카투만두로 가는 밤기차로 데뷔하였습니다.




밀라요보비치 결혼이력,그리고 현재 남편과 결혼은?



밀라요보비치는 총 2번의 이혼과 3번의 결혼 이력이 있다고 하는데요. 특히 자신이 출연한 영화의 감독 2명과 결혼했다고 합니다.


첫번째 결혼은 1992년 16살의 어린 나이에 배우 숀 앤드루스와 결혼하였으나 어머니의 반대로 2개월 만에 이혼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제 5원소로 만난 뤼크 베송 감독과 1997년 결혼하였으나 1999년 잔 다르크 찰영 중 이혼하였다고 하네요.



그 후 레지던트 이블의 폴 앤더슨과 2000년 레지던트 이블 촬영 중부터 교제를 시작하였습니다.

그리고 2002년부터 앤더슨 감독과 사실혼 관계를 유지하며 동거를 시작했지만 2004년 성격 차이로 결별하였다고 하네요. 

밀라요보비치는 2005년에는 존 레넌의 아들과도 염문에 휩싸이기도 했지만 2006년부터 다시 앤더슨 감독과 동거를 시작했습니다.

2007년 12월 딸 에바 앤더슨을 낳았으며, 2009년 8월에 앤더슨 감독과 정식으로 결혼하였습니다.

둘째딸은 2015년에 출산했으며, 이름은 대쉬엘 에단 앤더슨(Dashiel Edan Anderson)이라고 하네요.


참고로 이번 레지던트이블6에서 밀라요보비치의 첫째딸 에바 앤더슨도 함께 출연했다고 합니다.




[밀라요보비치 딸들]


지금까지 레지던트이블6밀라요보비치내한,밀라요보비치딸과남편은누구인가?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레지던트이블 밀라요보비치에 대한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공감하트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