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하나출연보이스재방송편성표,그리고이하나결혼과성형의혹은무엇?

반응형

이하나출연보이스재방송편성표,그리고이하나결혼과성형의혹은무엇?



이하나 장혁이 출연한 케이블채널 OCN 새 주말드라마 '보이스'의 인기가 심상치 않네요.



보이스는 어떤 드라마인가?



보이스는 장혁과 이하나가 주연으로 출연하는 OCN  주말 드라마입니다.

보이스는 범죄 현장의 골든타임을 사수하는 112 신고센터 대원들의 치열한 기록을 담은 수사물입니다.



[보이스 줄거리]

사랑하는 가족들을 불의의 사고로 떠나 보내야 했던 강력계 형사 무진혁(장혁)과 112신고센터 대원 강권주(이하나)가 범죄율 1위에 콜백률 전국 최저라는 성운지청 112신고센터 골든타임팀에 근무하며 자신들의 가족을 죽인 연쇄 살인자를 추적하며 사건을 해결해가는 과정을 그린 드라마


보이스는 매주 토, 일 밤 11시 방송되며, 현재는 1회까지 방송되었습니다.

이하나는 보이스에서 절대 청감을 활용해 범죄단서를 찾아내는 112 신고센터의 보이스 프로파일러 강권주로 열연을 펼치고 있는데요. 

보이스 2회 예고에서는 한 아이로부터 112 신고 전화가 접수되며 프로파일러 강권주의 진면목이 톡톡히 발휘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혹시 보이스 본방송을 놓치신 분들은 아래 보이스 편성표를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보이스 재방송 편성표]



그럼 보이스에서 열연을 펼치고 있는 이하나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하나는 누구인가?


이하나는 1982년생으로 나이는 36세입니다.



이하나 아버지는 이대헌인데 이대헌씨는 노래 먼지가 되어 작곡가라고 하네요!

이하나 학력은 단국대학교 생활음악학 학사이며,

2006년 드라마 연애시대로 데뷔했습니다.




이하나 하면 제일 기억에 남은 태양의 여자.

태양의 여자는 김지수와 이하나가 함께 출연한 드라마인데요.

입양과 파양에 대한 이야기를 다루며 내용이 전개되었습니다.



당시 당하는 쪽은 이하나였는데 김지수에게 동정표가 쏠리는 이상현상?이 일어나기도 한 드라마입니다.

저 또한 드라마를 보면서 김지수가 불쌍하다고 생각되었는데요.


물론 동생을 버리고 악한 짓을 한 건 잘못되었지만,

모든 잘못의 근원은 이하나와 김지수의 어머니였던 것 같습니다.

안 보신 분들은 꼭 보시길!!


김지수와 이하나의 열연이 돋보인 드라마였습니다.



이하나 결혼과 남편? 이하나 결혼설은 무엇인가?


이하나 연관 검색어에 보면 이나하 결혼, 이하나 남편이 뜨는데요.

결론부터 말하면 이하나는 아직 결혼하지 않았습니다.



모델 장윤주는 2015년 5월29일 4살 연하 디자이너 정승민과 결혼했습니다.

그리고 이날 결혼식에 참석한 장윤주의 절친 이하나는 축하소감을 전하게 됩니다.


[장윤주 결혼식 이하나 인터뷰]


-장윤주 결혼 축하한다. 기어이 가신다니 보내드리긴 하지만 계속 지켜보겠다.

-장윤주 언니가 하신 말씀이 많다. 하나보다는 둘이 나을거라는 그 말의 귀감이 돼주시길 바란다.

-나도 곧 3년 안에 하겠다. 나를 사랑해주는 남자를 만나겠다.



나도 3년 안에 결혼하겠다는 인터뷰가 와전되어 이하나 결혼설까지 나오게 된 것 같네요.

개인적으로 눈웃음이 예쁜 이하나씨가 누구와 결혼할지 궁금하기는 하네요.


[장윤주sns에 공개한 이하나 웨딩화보]


이하나 성형은 무엇?



그런 이하나에게 일부에서는 성형의혹을 제기하고 있네요.

졸업사진과 과거 데뷔 전 박효신 팬클럽 회원이었을 당시 모습이 지금과 달라 성형의혹이 제기되었습니다.


판단은 개인의 몫이겠지만 저때도 충분히 예쁜 것 같네요.



이상으로 이하나출연보이스재방송편성표,그리고이하나결혼과성형의혹은무엇? 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이하나에 대한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공감하트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