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김민희화차는실화?그것이알고싶다화차실화편은무엇인가?

반응형

김민희화차는실화?그것이알고싶다화차실화편은무엇인가?


16일에는 ebs에서 영화 화차가 방영되었습니다.


화차는 이선균과 김민희가 출연한 작품인데요.

2012년 3월 8일 개봉작으로 변영주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여성의 심리 묘사를 섬세하게 해냈다는 평가를 받았습니다.



화차 줄거리와 누적 관객수는?



화차 줄거리는 영화는 이름, 나이, 가족 등 모든 것은 가짜인 여자 이야기라고 할 수 있습니다.




[화차 줄거리]




이름, 나이, 가족... 그녀의 모든 것은 가짜다!

결혼 한 달 전, 부모님 댁에 내려가던 중 휴게소에 들른 문호와 선영. 커피를 사러 갔다 온 문호를 기다리고 있는 건 문이 열린 채 공회전 중인 차 뿐이다. 꺼져있는 휴대폰, 흔적도 없이 그녀가 사라졌다.

 그녀를 찾기 위해 전직 강력계 형사인 사촌 형 종근에게 도움을 청한 문호. 하지만 가족도 친구도 없는 그녀의 모든 것은 가짜다. 실종 당일, 은행잔고를 모두 인출하고 살던 집의 지문까지 지워버린 선영의 범상치 않은 행적에 단순 실종사건이 아님을 직감하는 종근은 그녀가 살인사건과 연관되어 있음을 알아낸다.

 그녀는 과연 누구였을까? 그녀의 정체에 다가갈수록 점점 더 충격적인 진실들이 밝혀지기 시작 하는데…



화차는 누적 관객수 약 243만명(2,436,810 명)을 동원한 작품입니다.

이선균의 연기도 뛰어났으나 특히 김민희의 연기가 호평을 받은 작품입니다.


화차에서 보여준 김민희의 연기에 이의를 제기하는 사람은 없을 것 같네요.

특히 김민희는 속옷만 입고 피범벅이 된 채 열연을 펼치기도 했습니다. 




영화 화차는 실화? 그것이 알고 싶다 정여인편은 무엇인가?



그런데 영화 화차는 실화일까요?

실화인지 아닌지는 모르겠으나 2015년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는 화차와 아주 유사한 내용이 방송되었습니다.




[그것이 알고 싶다 화차 실사판? 부부 연쇄 사망 미스터리, 그리고 사라진 정여인편]



-2012년, 결혼을 앞두고 있던 이 모(가명)씨는 약혼녀가 갑자기 사라지는 황당한 일을을 겪음.

-얼마 후 약혼녀를 찾았다는 소식에 경찰서를 찾은 이 씨는 경찰이 찾은 `김미선`이 자신이 알고 있는 약혼녀 `김미선`이 아니라는 알게 됨.

-재수사가 진행 됐고 경찰은 약혼녀 김미선이 `박은지(가명)`라는 이름을 사용했던 사실을 파악하고 `박은지` 라는 여성을 찾음.

-그러나 그녀 또한 이씨의 약혼녀가 아님.

-경찰서에서 박은지라는 여성은 이씨의 약혼녀 사진을 보여주자 아는 사람이라고 답했고, 그녀의 이름은 `최수진`이라고 전함. 

-하지만 조회결과, 그런 사람은 존재하지 않았음.

-경찰의 끈질긴 추적에 이씨의 약혼녀의 본명은 `정서희(가명)`인 것으로 밝혀짐.

-사건을 파헤치는 도중 경찰은 `정서희(가명)`에게서 이상한 점을 발견함.

-정여인의 부모님이 연쇄적으로 사망한 것. 

-정씨는 2010년 화재로 어머니를 잃었고 이듬해 2월, 아버지는 경기도의 한 아파트에서 추락해 숨짐.

-정여인의 부모님 사망에 많은 의혹이 있었지만 정씨는 사라짐.

-`그것이 알고싶다` 제작진은 긴 추적 끝에 가장 최근 정여인의 동거남을 만남.

-그는 정여인을 본 것은 1년 전이며 “나한테 그러더라고요, 도망갈 거라고. 도망가야겠다. 너무 힘들다”라는 말을 마지막으로 남기고 

 돌연 사라졌다고 밝힘.

-하지만 이 남성은 정여인이 한 말 중에 소름끼치는 부분이 있다고 말함.

-정여인이 장난인지 아닌지 모르겠지만 "(부모님 사망 사건에 대해) 내가 했는데?"라는 말을 남겼다고 함.

-경찰은 부부연쇄사망사건에 대한 재수사를 시작한 후 정여인에게 모두 세 번 구속영장을 신청했었음.

-하지만 그때마다 증거불충분으로 기각됐고, 지금은 누구도 그녀가 어디있는지 알지 못한다고 함.

-피해자의 소재가 파악되지 않는다는 이유로 검찰은 지난해 7월 기소중지 결정을 내림.



이 사건을 보니 정말 영화 화차와 닮은 점이 많네요.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 정씨의 행방은 묘연하다고 합니다.



그럼 화차의 결말은 어떻게 되었을까요? 결말은 영화를 안보신 분들을 위해 언급하지 않기로 할께요..

안보신 분들은 꼭 한 번 보시길....

가슴아픈 스릴러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럼 김민희화차는실화?그것이알고싶다화차실화편은무엇인가?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화차에 대한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공감하트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