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현호주오픈테니스대회중계채널과편성표,테니스선수정현과아버지정석진은누구인가?

반응형

정현호주오픈테니스대회중계채널과편성표,테니스선수정현과아버지정석진은누구인가?



한국 테니스 간판스타 정현(삼성증권 후원)이 호주오픈에서 메이저대회 2승에 도전한다고 합니다.



정현 호주오픈테니스대회 중계일정은?



17일 호주 멜버른에서 열리는 호주오픈 테니스대회에 한국선수 정현이 출전했습니다.


호주오픈테니스대회는 세계 4대 테니스 메이저 대회 중 하나로

총상금 5천만 호주달러로 약 440억원의 우승상금이 걸려있습니다.


정현은 이틀째인 남자단식 1회전에서 렌조 올리보(79위·아르헨티나)를 상대한다고 합니다.

12번 코트의 마지막 경기로 배정된 정현의 경기는 만디 밀네라와 마그다 리네트의 경기 종료 이후 펼쳐집니다.


정현의 메이저대회 단식 본선 출전은 이번이 다섯 번째입니다.

2015년 윔블던, 2015년 US오픈, 2016년 호주오픈과 프랑스오픈에 출전한 바 있으며,

2015년 US오픈에서 메이저대회 1승을 수확했습니다.



오픈테니스대회 중계는 JTBC3 FOX Sports와 아프리카 tv에서 중계됩니다.



[정현 호주오픈 테니스대회 중계시간]



그럼 정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정현은 누구인가?


정현은 테니스선수입니다.

1996년생으로 정현 나이는 22살이며, 정현 학력은 상지대학교 입니다.

그리고 정현은 현재 테니스 세계랭킹 105위입니다.


정현의 가족은 아버지와 어머니, 그리고 형이 있습니다.

과거 정현은 인터뷰를 통해 3부자가 모두 테니스를 한다고 밝혔습니다.


[정현의 가족사진 / 정홍 어머니 김영미 정현 아버지 정석진]



정현의 아버지 정석진은  대한항공 실업 테니스 선수로 뛰었고, 삼일공고 테니스부 감독을 맡고 있다고 합니다.

또한 정현과 3살 터울인 정홍은 (인터뷰 당시 2015년에)건국대 4학년 테니스 선수라고 했습니다.

2015년 7월 광주 유니버시아드 대회에 정현과 함께 태극마크를 달았다고 하네요.



인터뷰에 따르면 정현은 처음부터 테니스를 ‘직업’으로 가질 생각은 없었다고 합니다.

아버지와 형 덕에 자연스럽게 테니스를 하게 됐고, 취미로 잡던 라켓이 선수생활로 이어지게 되었다고 하네요.


아버지 정석진 씨는 두 아들 중 한명은 공부를 하길 원했기에 정현에게 ‘테니스가 재미없어지면 언제든지 말해라. 그땐 그만둬도 괜찮다’라고 말했지만 정현은 이에 대해 “지금까지 테니스가 재미없었던 적이 없었다. 그래서 지금까지 그만두지 않고 계속하고 있는 것이다.”라고 전하기도 했습니다.




지금까지 정현호주오픈테니스대회중계채널과편성표,테니스선수정현과아버지정석진은누구인가?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정현의 우승을 기원합니다.


그럼 정현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정현에 대한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공감하트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