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롤드컵한국대표전결과와 LOL2016월드챔피언십 전체일정 알아보기!

반응형

롤드컵한국대표전결과와 LOL2016월드챔피언십 전체일정 알아보기!

 

 

 

 

롤드컵 한국대표 마지막 선발전이 서울OGN e스타리움에서 삼성과 kt의 대결이 있었습니다.

 

1세트에서는 삼성이 kt를 상대로 징크스를 깨고 압승을 이루었네요! 

그 후 치열한 접전을 벌이다 삼성이 kt를 3-2로 누르고 롤드컵 티켓을 거머쥐었네요!!

1세트 승리 후 삼성은 연달아 2세트를 내주며

승리에서 멀어지는 듯 했으나 4세트에서 깜짝 정글스카너 카드를

활용해 다시금 따라잡았어요!

이어 5세트에서 케넨-엘리스-카르마-시비르-탐켄치 조합으로 연달아 승리하며 

결국 롤드컵 마지막 티켓을 따내었네요!! 

이로써 롤드컵에 출전하는 한국 대표팀은 ROX 타이거즈, SK텔레콤 T1, 삼성 갤럭시 3팀으로 확정되었습니다.

 

 

 

 
그리고 한국대표들은 미국 샌프랜시스코에서 조별예선을 거쳐 토너먼트 형식으로 경기를 치루게 되죠!

오는 29일부터 미국 전역에서 시작되는 2016 롤드컵에는 유럽, 북미, 중국, 동남아 등 각 지역 대표 총 16개팀이 올해 최강팀을 놓고 겨루게 되요!

롤드컵 전체일정이에요!!

지난대회는 SK텔레콤T1이 우승했어요! 

 

 

그리고 PC방에서 토너먼트로 리그오브레전드를 즐길 수도 있어요.

매주 토요일 전국 PC방에서 개최하며 9/10과  9/17 토너먼트가 시작됩니다.

9/10 PC방 토너먼트가 열리는 PC방이에요!!

 

 

 

지금까지 롤드컵에 대한 포스팅이었어요!

제 포스팅이 마음에 드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