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캡틴아메리카 삼천리 헬맷무릎팔꿈치보호대 세트 솔직개봉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팅구의 일상로그입니다.

지난번에 킥보드를 구매하며 킥보드에 관한

글을 포스팅했는데요

오늘은 킥보드탈 때 꼭 필요한 용품이죠!

바로 헬멧과 무릎&팔꿈치 보호대에 대한 글을

포스팅 할께요!

그럼 시작합니다.^^

 

캡틴아메리카 삼천리 헬맷무릎팔꿈치보호대 세트 솔직개봉후기!

 

지난번 아들의 킥보드를 구매하며 더 필요한 것이 없나 찾아보니 헬멧과 보호대세트가 필요하다고 생각했어요.

혹시나 모를 사고에 대비해 미리 조심하는거죠. 조심해서 나쁠건 없으니까요.^^

요즘에는 자전거나 킥보드 탈 때 대부분 헬멧과 보호대 세트를 꼭 착용하시더라구요. 가끔 보호장비를 착용하지 않는 아이들을 보면 괜히 제가 불안하더라는... 그래서 또 인터넷 검색에 들어갔습니다.

 

검색해보니 만원대에서부터 최고 10만원이 넘는 고가 헬멧까지....

유아헬멧으로 너무 고가는 필요없을 것 같아 저렴하지만 가성비 좋은 제품을 선택했답니다.

그것은 바로 삼천리 유아헬멧과 보호대 세트입니다.!

 

삼천리 유아헬멧과 보호대세트를 찾아보니 종류가 다양하더라구요.

프린세스, 겨울왕국, 아이언맨, 캡틴 아메리카 등 캐릭터가 다양한데요. 저는 아들의 의사를 물어보고 원하는 것으로 사주었답니다. 그 결과 아들은 캡틴아메리카를 선택하더라구요.

바로 요 제품입니다. ▼

 

 

 

삼천리 헬멧과 아동용 보호대 세트를 주문했구요. 두개 합쳐 3만원 조금 넘게 지불하고 구매하였답니다.

 

 

제품을 받고 요리저리 살펴봅니다.

먼저 헬멧이에요. 상자에서 꺼내니 요렇게 예쁜 캡틴아메리카 헬멧이 나옵니다. 아들은 단순히 파랑색이라서 고른 것이었는데 요즘 영웅놀이를 즐겨하는지라 캐릭터가 마음에 드는 모양이더라구요.^^

머리 둘레가 다르기 때문에 저기 동그란 것을 돌려서 아이들의 머리크기에 맞게 조절해 줍니다.

 

그리고 헬멧내부인데요. 저렴한 가격에 예쁜 헬멧인데 한가지 단점이라고 꼽으라면 헬멧내부였어요. 성인용 헬멧은 머리보호하는 곳 완충제라고 해야하나요? 그런 것이 헬멧전체에 있는데 요거는 고압스티로폼위에 파란색으로 된 스티로폼이 하나더 있더라구요. 근데 그게 부분적으로 되어있고 찍찍이로 되어 있어서 잘 떨어질 것 같았어요. 굳이 단점을 꼽으라면 이 점을 꼽을 것 같구요 그래도 매일 타는 것도 아니고, 유아들 스피드가 많이 빠르지 않기 때문에 저 정도면 머리를 충분히 보호해 줄 것 같습니다. 가격대비 적당한 퀄리티라고 생각되네요.

 

무릎보호대와 팔꿈치 보호대 세트입니다.

무릎보호대 길이가 조금 더 길구요. 모양은 같습니다. 뒤에는 찍찍이로 무릎과 팔꿈치를 고정시키게끔 되어있고, 그 안에 늘어나는 재질의 하얀색 면이 한겹더 있어 두 번의 고정이 가능합니다. 유아의 체격에 따라 조금 다르겠지만 보통체격의 4살 아동은 조금 클 것 같지만 무난하게 착용이 가능합니다.

 

 

무릎보호대와 팔꿈치 보호대는 넣어다닐 수 있는 망사로 된 주머니도 함께 제공됩니다.

 

 

지금까지 삼천리 헬멧, 보호대 세트에 대한 글이었습니다.

아동들이 착용하고 자전거나 킥보드 타기에  무난한 제품인 것 같아요. 저렴한 가격에 가성비 좋은 제품을 찾으신다면 이 제품이 괜찮을 것 같네요.^^ 저는 킥보드가 형광오렌지색인데 캡틴아메리카 헬멧과 보호대 세트가 파란색이어서 잘 어울리더라구요. 아들에게 선물로 주면 좋아할 것 같네요.

 

삼천리 헬멧 보호대 세트에 대한 제 포스팅이 도움되셨나요? 포스팅이 도움되셨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유아 아동 킥보드에 대한 포스팅이 궁금하신 분들은 ▼]

2016/08/29 - [육아정보] - 유아 어린이 킥보드 비교 / 마이크로 21세기 미토 킥보드 / 유아스쿠터개봉기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