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이크로 21세기 미토 유아킥보드 비교!그리고 솔직개봉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팅구의 일상로그입니다.

영원히 계속될 것 같은 무서운 폭염이 어느새 자취를 감춰가고 있네요!

비가 내리는 오늘은 제법 춥기까지 합니다.

날씨가 선선해지니 공원을 자주 산책하게 되는데

킥보드를 타고 다니는 아이들을 보니

남편이 아들에게 사주었으면 하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유아 킥보드에

대한 포스팅을 해볼까 해요^^

킥보드에 대해 무지했던 제가

직접 비교 후 피같은 돈주고 구입한 후기입니다.

절대 광고가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마이크로 21세기 미토 유아킥보드 비교!그리고 솔직개봉후기

 

킥보드 하나 사려고 해도 킥보드, 씽씽이, 스쿠터 이름도 비슷하고 종류도 많더라구요.

그래서 검색한 결과 3군데 회사의 제품을 선택해서 비교하게 되었어요.

 

유아 킥보드 비교 - 마이크로 / 21세기 / 미토 /킥보드

 

 

이렇게 보니 눈에 잘 안 들어오시죠? 그래서 제가 표로 만들어 보았어요!!!

 

이제 눈에 잘 들어오실라나요? 총평은 사이트들을 검색해본 결과 제 나름대로 장단점을 적은 것이에요.

마이크로 킥보드는 종류도 정말 다양하더라구요. 유모차계의 스토케 같은 느낌이랄까요? 비싼만큼 제 값을 하는 것 같더라구요. 그리고 21세기는 요즘 많이 구매하시는 제품같던데 제 입장에서는 가장 어중간한 느낌이었구요. 결국 제가 구매한 제품은 미토 스쿠터입니다.

 

지금부터 미토 킥보드 개봉기 들어갑니다. 저는 오렌지, 핑크, 블루, 그린 중 아들의 의사를 존중하여 오렌지로 선택하였답니다. 받아보니 오렌지는 형광 오렌지였구요, 실내에서 보니 형광색이 강해서 그런지 조금 쨍해 보였지만 볼수록 마음에 들었답니다! 특히 야외에 들고나갔을 때 더 이쁘더라구요^^

 

박스에서 꺼내니 요렇게 뽁뽁이로 쌓여있네요.

 

 

뽁뽁이를 벗기니 요런 모습이구요.

 

앞 바퀴 모습이구요. 바퀴는 크고 견고해 보였습니다. 특히 바퀴는 발광바퀴로 아이들이 타면 불이 들어옵니다.

 

 

그리고 뒷바퀴. 더블리어 바퀴라고 해서 뒷바퀴가 2개로 안정적이고 제동이 우수하다고 하네요.

 

손잡이는 아이들이 쥐기 편하게 , 하지만 미끄럽지 않아 좋아보였습니다.

 

 

 

낮에 찍은 미토 킥보드 ▲  

               

밤에 찍은 미토 킥보드 ▲                       

 

 

미토 킥보드 구매후기

 

처음에 킥보드가 뭔지도 잘 모르는 상태에서 온라인으로 검색을 많이도 해보았어요. 값비싼 마이크로부터 직구로 많이 구매하는 21세기, 그리고 그 외 수많은 저렴한 제품들까지... 정말 머리가 아플정도로 종류가 다양해서 무척이나 고민했답니다. 그러다가 미토 제품을 알게 되었는데요.

 

제가 미토 킥보드를 구매한 결정적인 이유는요

1. 성능대비 저렴한 가격(공식사이트 할인중이라 그런지도 모르겠네요.)

2. 비교한 3가지 제품 중 기능이 빠지지 않으면서 저렴 → 가성비 좋음

3. 휴대성 좋음

 

뭐 이정도네요. 사실 마이크로 말고는 21세기나 미토나 비슷할 것이라 생각되요. 제가 비교표를 만들면서보니 정말 성능이나 디자인이나 비슷하더라구요. 그리고 아이가 얼마나 탈지, 그리고 성장함에 따라 또 다른 제품으로 업그레이드하고 싶어할지도 모르고 해서 너무 저렴하지 않고 적당한 가격선에서 가성비 좋은 제품을 구매하자 생각했답니다. 그 결과 미토 킥보드를 선택하였구요. 받아보니 대만족이었답니다.

 

구매 후 느낌은

 

1.일단 지지대가 견고하였어요. 중량이 60kg, 키 145cm까지 허용된다고 적혀있는데 키 166m인 제가 타도 괜찮았구요(몸무게는 비밀...) 키 180이 넘는 제 남편이 타도 튼튼하더라구요.ㅎ 사실 남편이 더 재미있어하더랍니다.;;

 

2.색상도 밝고 이뻤고, 야외에서 타니 눈에 확 띄어 아이가 더 잘보였습니다.

 

3. 무게가 너무 무겁지도 가볍지도 않은 적당한 무게라 아이가 안정적으로 탈 수 있었고, 지지대가 넓어 아이가 타다가 중간에 앉아서 쉴 수도 있었어요.

 

4. 비교적 들고다니기에도 괜찮은 무게였습니다.

 

5. 바퀴에 불이 들어와 아이가 좋아했어요!!

처음에 마트에서 구경할 때 바퀴에 불들어오는 제품까지 살 필요가 있을까? 하다가 인터넷을 검색하니 마트보다 저렴한 가격에 바퀴에 불들어오는 제품을 살수가 있는거에요. 그래서 샀더니 아이가 완전 좋아하더라는... 바퀴 불 안들어왔으면 뭔가 심심할 뻔 했답니다.; 바퀴 불 강추!!ㅋㅋ

 

어떠셨나요? 나는 돈값하는 비싸고 좋은 제품이 좋다하시면 마이크로를, 저처럼 그냥 가격 무난하고 가성비 좋은 제품을 찾으시면 21세기나 미토를 사시면 좋을 것 같아요. 또 아이가 한철타고 말 것 같다 하시는 분들은 요 제품들보다 훨씬~~ 저렴한 제품들도 많답니다.^^ 서로 추구하는 가치가 다르니까요~

 

그럼 마이크로, 21세기, 미토 유아킥보드 비교 및 미토킥보드 개봉기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유아 킥보드에 대한 제 포스팅이 도움되신 분들은 아래 공감♥ 부탁드리며,

다음 편은 삼천리 유아헬멧과 보호대 세트에 대한 포스팅 나갑니다.

기대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삼천리 유아헬멧과 보호대 세트에 대한 포스팅이 궁금하신 분들은 ▼]

2016/08/29 - [육아정보] - 무릎보호대 팔꿈치보호대 헬멧추천 / 삼천리 헬멧보호대세트 /자전거 킥보드 용품 / 캡틴아메리카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