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박근혜 영장심사 박지만 방문,박지만 아내 서향희변호사와 박지만 아들 박세현과 자녀들

반응형

박근혜 영장심사 박지만 방문,박지만 아내 서향희변호사와 박지만 아들 박세현과 자녀들 



박근혜 전 대통령의 영장심사를 앞두고 박지만이 삼성동 자택을 방문했다고 하네요.




박근혜 영장심사 앞두고 박지만 부부 방문


30일에는 박근혜 전 대통령의 구속 전 피의자심문인 영장실질심사가 있는 날입니다.

이에 영장심사를 앞둔 30일 오전 박근혜의 동생 박지만씨가 서울 삼성동 자택을 방문했다고 하네요.

박지만은 오전 9시 33분쯤 박근혜 전 대통령의 사저를 방문했는데요.

아내 서향희, 윤상현 의원, 유기준 의원 등과 함께 박 전 대통령의 자택을 방문했습니다.

그간 박근혜와 박지만의 왕래는 거의 없어 이번 방문이 가지는 의미에 대한 이야기가 분분한데요.

박근혜 전 대통령과 박지만은 지난 2013년 2월25일 제18대 대통령 취임식 이후

만남이 처음이라고 합니다.


그럼 박지만에 대해서 조금 더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박지만은 누구? 박지만과 박지만 가족에 대해


[박지만 결혼식사진]


박지만은 박정희와 육영수 사이에서 태어났으며, 박근혜의 동생이죠.

1958년생으로 박지만 나이는 60세입니다.

현재 EG 대표이사 회장으로 있습니다.

박지만 학력은 육군사관학교네요.


서향희 변호사 프로필입니다.

박지만 아내는 서향희씨인데요. 서향희 고향은 전북 익산시 입니다.

1974년생으로 서향희 나이는 44살입니다.

참고로 박지만과 서향희 나이차이는 16살이네요.


서향희는 부산에서 고등학교를 졸업했다고 하는데요.

이후 고려대 법학과를 거쳐 사법고시 41회로 변호사가 되었습니다.

서향희 학력은 고려대 대학원 법학석사 입니다.

서향희는 법무법인 주원에서 공동대표를 맡기도했으며 법무법인 새빛의 대표변호사를 지냈습니다.

당시 유영하 변호사와 함께 일하기도 했다고 하네요.


서향희는 박근혜의 대통령 선거 전인 2012년 9월 대표변호사로 있던 법무법인 '새빛'을 그만두었으며,

지금까지 변호사 활동을 하지 않고 있다고 하는데요.

현재 서향희는 변호사 휴업 후 지식 코디네이터로 활동 중이라고 합니다.


박지만과 서향희는 2004년 12월 14일 결혼했다고 하는데요.

허니문 베이비로 2005년 장남 박세현군을 낳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9년 뒤 둘째 아들 박정현군이 태어나고, 이후 아들 쌍둥이를 또 낳았다고 하네요.

아들 쌍둥이는 정확히 언제 낳았는지 나와있지는 않지만 결론적으로 박지만의 자녀는 총 4남입니다.



[서향희와 박지만 첫째아들 박세현군]



지금까지 박근혜 영장심사 박지만 방문,박지만 아내 서향희변호사와 박지만 아들 박세현과 자녀들 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오늘은 박근혜 전 대통령의 영장심사가 있는 날인데요.

박근혜 전 대통령의 구속여부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네요.

부디 죄에 대한 댓가를 치를 수 있기를 바라며 이번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박지만에 대한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공감하트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