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안영미부케받고결혼?안영미남자친구회계사는누구?

반응형

안영미부케받고결혼?안영미남자친구회계사는누구?



지난 류수영 박하선 결혼식에 참석했던 안영미의 결혼소식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네요.



부케받은 안영미 결혼임박? 


류수영과 박하선은 최근에 가족들과 지인들은 초대한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이날 박하선 결혼식 부케는 안영미가 받았는데요.

안영미는 박하선과 진짜사나이 여군특집에서 친분을 쌓아 결혼식에 참석한 것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안영미가 부케를 받자 결혼이 임박한 것이 아니냐는 추측이 떠돌고 있습니다.

안영미 결혼설이 계속 보도되자 23일에는 안영미 측에서 결혼은 아직 확정된 바가 없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그럼 안영미 남자친구는 누구일까요?

안영미 남자친구에 대해 알아보기 전 안영미에 대해 잠시 알아보고 가겠습니다.


안영미는1983년생으로 나이는 35살입니다.

현재 안영미 소속사는 yg엔터테인먼트입니다.

안영미 고등학교는 의정부공고이며, 최종 학력은백제예술대학교 방송연예학과 입니다.

2004년 kbs 19기 공채 코미디언으로 데부하였습니다.


안영미 고등학교 문학시간 습격사건 / 못보신 분들은 한 번 보시길...



안영미 남자친구는 누구?



한편 안영미는 2015년 3월 일반인 남성과의 열애를 공식 인정했습니다.

열애설 보도 당시 안영미의 남자친구는 회계 분야에 종사하는 회사원으로 키 180cm 이상의 훤칠한 키와 다부진 체격을 

뽐내는 훈남이라고 밝혀졌습니다.  


또한 열애설이 보도되고 난 후 8월에는 KBS 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에 출연해 

"얼마 전 라디오 진행하다 만난 청취자와 6개월째 연애하고 있다"며 "방송 하다가 즉흥적으로 전화 연결을 했다. 직접 만나보니 더 좋았다"고 이야기하기도 했다고 하는데요.


그러나 안영미 측에서는 남자친구가 일반인으로 자세한 직업 등을 밝히기가 곤란하다고 했으며,

라디오 청취자로 만난 것은 왜곡된 것이며 지인의 소개로 만났다고 보도되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안영미와 일반인 남자친구는 23개월째 열애중이라고 하네요.



[안영미가 방송에서 밝힌 남자친구 이야기]

-모든 것을 다 주는 연애를 하고 있다.

-과거에는 나에게 조금만 못 해줘도 헤어지자고 했다. 그게 멋있는 줄 알았다. 다시 생각해보니, 그것은 멋있는 게 아니었다. 

-맞춰갈 수 없으니까 포기하는 것이었다.

-지금은 내 사랑이고, 내 편이니까 밖에서는 전쟁을 하더라도 내 사람에게는 다 주자고 생각한다.



그리고 안영미 남자친구로 검색하면 나오는 사진인데요.

아래 사진은 안영미 전 남자친구 조상근과 함께 찍은 사진입니다.


안영미 전 남자친구 조상근은 3살 연하의 cf모델로 뮤지컬 가자!신나는 몸속 대모험에 함께 출연하며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합니다. 그 후 열애를 지속하다가 어머니의 반대로 결별했다고 하네요.

(당시 남자친구가 어리고 군대도 갔다오지 않아)



지금까지 안영미부케받고결혼?안영미남자친구회계사는누구?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앞으로도 안영미씨의 활동을 기대합니다.


안영미에 대한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공감하트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