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내일미세먼지예보와 미세먼지측정대기질사이트

반응형

오늘내일미세먼지예보와 미세먼지측정대기질사이트

 

 

14일부터 미세먼지로 전국이 답답한 공기속에 갇혀있습니다.

예전에는 미세먼지가 심한날에도 뉴스에서는 안개라고만 방송했는데

그래도 이제는 정확히 '미세먼지'라고 언급을 해주니 고마워할 일인가 싶습니다?

사실 이제 용어자체도 좀 바뀌어야 하지 않나는 생각이 드네요.

미세먼지라고 하니까 아직 사람들 인식이 크게 바뀌고 있다는 생각이 안 들어서요.

미세먼지가 아니라 '중국발중금속먼지'로 바뀌면 어떨까하는 생각이 드네요.

저도 참다참다 결국엔 8월달에 공기청정기를 구입했답니다.

너무 서론이 길었네요~

그럼 15,16일 오늘내일 미세먼지예보와 제가 선택한 공기청정기에 대한 포스팅을 시작하겠습니다.

 

15,16일 오늘내일 미세먼지 예보: 전국이 나쁨상태→내일 좋아질 것으로 전망

 

15,16일 미세먼지와 초미세먼지상황입니다.

먼저 15일 (초)미세먼지예보는 전국이 나쁘네요.특히 서울을 비롯한 수도권지역이 엄청나게 안 좋아요!

중국바로 옆이라 서풍을 타고 (초)미세먼지가 심하게 유입되는 것 같아요.

그래도 희망적인 것은 내일쯤이면 (초)미세먼지가 조금 나아질 것으로 전망됩니다.

[한국대기질예보시스템 http://www.kaq.or.kr/]

 

보이시나요? 옆나라 중국의 상황이...

저 수치만 봐도 가슴이 턱턱 막히네요. 어쩜 수치가 999라니!!!

그 영향으로 우리나라도 전국이 빨갛게 번했네요. 그에비해 옆나라 일본은 좀 덜하지요?

어서빨리 국가차원의 해결책이 시급하다고 생각되네요!

[대기오염실시간사이트 http://aqicn.org]

 

그래도 이제는 네이버에서도 미세먼지를 조금이나마 반영해주고 있지만

아직까지 많이 부족해보입니다. 저는 미세먼지보다 초미세먼지를 본답니다.

네이버보다는 제가 위에 링크넣어드린 사이트들이 훨 정확하다고 생각하네요.

 

서울특별시 대기질지수! 158수치로 나쁨이에요.

 

부산광역시대기질지수: 좋지않음입니다.

 

옆나라때문에 우리가 왜 피해를 봐야하는지 정말 갑갑하네요.

이상 오늘내일미세먼지예보와 미세먼지측정대기질사이트에 대한 포스팅을 마칠께요.

이어 다음 포스팅에서는 미세먼지속에서 제가 선택한 공기청정기에 대한 개봉기와 솔직리뷰로 찾아뵙겠습니다.

그럼 미세먼지에 대한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공감 꾹!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미세먼지에 대한 위험성과 환기방법 등에 대한 포스팅▼]

2016/09/25 - [일상정보] - 중국발 초미세먼지오존예보나쁠때 환기방법!그리고 미세먼지 관련주 상승!

2016/09/06 - [일상정보] - 중국발스모그로 인한 미세먼지의 위험성!

2016/08/12 - [일상정보] - 미세먼지 오염물질농도의 위험성과 수치측정사이트 안내

 

[공기청정기 위닉스제로에 대한 포스팅]

2016/10/15 - [일상정보] - 미세먼지 공기청정기비교끝에 구입한 위닉스제로,개봉기와 구입후기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