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딘이 프로듀서로 참여한 언프리티랩스타3영구탈락은 누구?

반응형

딘이 프로듀서로 참여한 언프리티랩스타3영구탈락은 누구?

 

 

안녕하세요. 팅구의 일상로그입니다.

금요일 방송된 언프리티랩스타3에서는 5,6번 트랙을 차지하기 위한 미션진행과

영구탈락자 선출이 있었어요!!

 

5,6번 트랙을 들고 나타난 가수 딘!

딘이라는 분에 대해 처음 알았어요!

그런데 트랙이 너무 마음에 들어(6번 트랙 수란피처링...) 딘에 대해 찾아보았답니다.

 

와우! 분위기가 멋져요.

 

사진을 보니 딘은 뭔가 몽환적인 분위기를 풍깁니다.

앨범을 들어보지는 못했지만 사진들을 보니 앨범분위기도 짐작이 가네요.

 

이 사진은 쌈디와 약간 닮게 나온듯!

쌈디*그레이는 사랑입니다.ㅋ

 

 

그리고 조금 있으면 부산에서 딘이 공연을 하네요!

에픽하이,자이언티,빈지노,데이브레이크... 핫한 뮤지션들이 대거 부산으로 오군요!

2016 소풍 페스티벌은 10.29 부산아시아드 주경기장에서 한답니다.

참고하세요^^ 

 

 

[딘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deantrbl/

 

 

그리고 진행된 유나킴과 하주연의 데스매치!!

저번에 유나킴이 하주연하고 미료한테 2:1로 당해서?

데스매치 성사되었을 때 제가 다 긴장되더라구요.

그 결과는요??

 

하주연 영구탈락.

좀 더 성숙하고 향상된 실력으로 다시 찾아오길 바래요. ㅠㅠ

 

 

그레이스와 제이니의 데스매치!

그레이스! 분위기가 독특하고 랩도 잘해서 좋아요!

하지만 그 결과는?

.

.

.

.

.

 

이변은 없다. 제이니가 영구탈락 확정이네요.

 

눈물을 흘리며 떠나는 제이니...

그래도 육지담하고 토닥거리는 거? 재미있었는데..

좀 더 랩실력 키워서 오시길.. ㅠㅠ

 

 

언프리티랩스타3 6회 예고동영상입니다.

 

 

그럼 언프리티랩스타3 영구탈락 및 가수 딘에 대한 포스팅을 마칠께요.

제 포스팅이 마음에 드셨다면 공감♥ 꾹~~ 감사드립니다^^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