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퉁몽골부인과결혼발표,유퉁혜선스님등유퉁전부인들은누구인가?

반응형

유퉁몽골부인과결혼발표,유퉁혜선스님등유퉁전부인들은누구인가?



배우 유퉁이 33세 몽골여성과 8번째 결혼을 발표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그럼 유퉁의 결혼이력과 부인들에 대해서 알아보기 전에 유퉁이 어떤 사람인지

알아보고 갈께요!



배우 유퉁은 누구?



유퉁 본명은 유순입니다.

1957년생으로 유퉁나이는 61살이네요.

유퉁 소속사는 좋은 친구들이며, 유퉁 학력은 대구예술대학교입니다.

그리고 유퉁경력으로 몽골 민간명예홍보대사가 있네요.



그리고 유퉁은 1997년과 2003년 대마초 흡연 혐의로도 구속된 바 있습니다.

또한 유퉁은 사업수완이 뛰어난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유퉁은 국밥집과 기타 사업을 통해 재산을 축적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유퉁결혼몇번? 유퉁 전부인들은 누구인가?



유퉁은 이제 환갑을 맞이했는데요.

유퉁의 결혼과 이혼, 그리고 재혼까지 반복되는 결혼이야기는 이미 대중에게 많이 알려져 있습니다.


그럼 유퉁은 몇번 결혼을 한 것일까요?

이번이 8번째 결혼식이라고 합니다.



유퉁의 첫 결혼은 19세라고 합니다.

첫번째 아내와 이혼과 재혼을 반복했는데요. 

두 번의 재결합 및 세 번의 이혼을 겪으면서 완전히 결별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이후 유퉁은 네 번째 결혼으로 비구니 혜선 스님과 백년가약을 맺었습니다.

비구니였던 혜선스님은 파계를 하였고, 유퉁과 결혼발표 후 불교 방송에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혜선스님과 유퉁]


그러나 이 결혼도 그리 오래 가지 못했다고 하네요.

혜선스님과 결별하고 다섯 번째 결혼식을 올립니다.

당시 40대였던 유퉁은 20대 여성과 만났는데요.

함께 성기구 사업으로 동업을 하기도 했습니다. 그러나 두 사람도 이내 헤어졌습니다.


여섯 번째 결혼부터는 몽골 출신 아내를 만났다고 합니다.


여섯번째 부인은 23세 연하의 여성으로 화제를 모았는데요.

여섯번째 부인과 헤어진 이유는 아내와의 직접적인 문제가 아닌 처가의 사치로 인해 헤어졌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그 후 만난 33세 연하 뭉크자르갈씨와 지난 2013년 3월 결혼식을 올리려 했으나 무산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당시 유퉁은 언론에 결혼식 전날 아내와의 관계가 악화돼 예식 진행이 불가능했다고 심경을 토로하기도 했는데요.

두 사람은 그해 10월 관계가 봉합된 듯 했으나 2014년 2월 파경을 맞았다고 하네요.


그리고 유퉁은 지난 2015년 아내와 재결합했고, 현재 다시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다고 합니다.

두 사람 사이에는 현재 7세인 딸이 있습니다.



한가지 놀라운? 사실은 모이(뭉크자르갈)씨가 일곱번째 부인이라고 밝혔지만 

사실은 여덞번째 부인이라고 하는데요.

일곱번째 아내와는 오래전 헤어졌으나 연락이 닿질 않아 이혼을 하지 못했다고 합니다.


일곱번째 부인과 이혼이 해결되지 않은 상황에서 여덞번째 부인과 결혼식을 올리게 된 셈이네요.

지금까지 유퉁몽골부인과결혼발표,유퉁혜선스님등유퉁전부인들은누구인가?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유퉁에 대한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공감하트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