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시덤파운디드결별,마이크로닷앨범피처링한래퍼덤파운디드(dumbfounded)는누구인가?

반응형

제시덤파운디드결별,마이크로닷앨범피처링한래퍼덤파운디드(dumbfounded)는누구인가?



16일 제시와 덤파운디드의 열애 그리고 결별 소식이 한꺼번에 전해졌네요.





제시 덤파운디드 열애와 결별소식




16일 인터넷에서는 언프리티랩스타로 유명한 제시가 덤파운디드와 열애중이라고 보도했는데요.

덤파운디드는 제시보다 2살 연상으로, 한국계 재미교포 래퍼입니다.


한 언론 매체는 제시와 덤파운디드가 미국 LA에서 데이트를 즐겼다고 보도했는데요.

제시와 덤파운디드는 힙합이라는 공통분모로 가까워진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또한 서로의 SNS에 커플사진을 올리며 열애을 이어가고 있었다고 하네요.

지난해 발매한 마이크로닷의 신곡 ‘KBB’에는 덤파운디드와 제시가 참여하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얼마 후 두 사람은 이미 결별한 사이라는 공식보도가 발표되었습니다.


소속사측은 제시와 덤파운디드의 결별이유나 시기에 대해서는 정확하게 알지 못한다고 전했습니다. 

하지만 최근 결별한 것은 맞다고 하네요.


제시와의 열애와 결별 보도 이후 온라인에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덤파운디드.

그럼 제시의 전남자친구 덤파운디드에 대해서 알아볼께요!



제시의 전남자친구가 된 덤파운디드는 누구?



  


덤파운디드 본명은 조나단 박입니다.

1986년생으로 덤파운디드 나이는 32살이네요.

(참고로 제시나이는 30살이며, 제시와 덤파운디드의 나이차는 2살입니다.)





덤파운디드는 한국계 재미교포인데요.

국내 대중들은 잘알려지지 않았지만 이미 해외 힙합계에서는 유명한 뮤지션이라고 합니다.


덤파운디드는 미국에서는 프리스타일 래퍼로 이름을 알리다가 

2005년 1집 앨범 ‘Super Barrio Brothers’로 데뷔했으며, 그룹 'Thirsty Fish' 멤버로 활동한 바 있습니다.


힙합의 거장 드레이크(Drake)가 주관하는 2007년 월드랩챔피언십에 랩 대회에 출전하였으며, 

여기에서 덤파운디드는 세계적으로 실력을 인정받기도 했다고 하네요.




그 후 덤파운디드는 에픽하이 앨범에 참여하면서 한국에서도 인기를 끌었다고 합니다.

2009년 발매한 에픽하이의 맵 더 소울 앨범에 참여하였네요.


그리고 지난해 12월 마이크로닷의 신곡 KBB에서 함께 피처링을 맡았습니다.



 

지금까지 제시덤파운디드결별,마이크로닷앨범피처링한래퍼덤파운디드(dumbfounded)는누구인가?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덤파운디드에 대한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공감하트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