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상엽손여은 즐거운나의집줄거리,반전보인 사이보그의사랑!

반응형

이상엽손나은 즐거운나의집줄거리,반전보인 사이보그의사랑!

 

 

16일 KBS드라마스페셜에서는 이상엽 손여은의 '즐거운 나의집'이 방송되었습니다.

사이보그라는 신선한 주제와 반전의 결말을 선보인 즐거운나의집!

어떤 내용으로 방송되었는지 살펴볼께요!

 

즐거운 나의 집 등장인물: 천재과학자 윤세정 역의 손여은과 사이보그로 분한 강성민 이상엽의 연기 Good!

 

즐거운나의 집 줄거리!

천재 과학자 세정은 사이보그 남편인 성민과 같이 산다. 성민의 과거 기억을 지우고
자신의 취향에 맞춰 새로운 기억과 정보를 입력했기에 세정은 행복한 결혼생활을 할 수 있다.
그러던 어느 날, 성민을 사이보그로 만들기 전 인연들이 둘만의 보금자리에 한명씩 찾아온다.
왜곡된 기억을 바로잡으려는 사람들과, 그들을 막기 위해 애를 쓰는 세정,
그리고 점점 인간처럼 거짓말을 하기 시작하는 성민...
과연 사이보그가 되기 전에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일까?

위에껀 드라마스페셜 홈페이지에 나와있는 간략줄거리에요!

그럼 본격적으로 즐거운나의집 줄거리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즐거운나의집으로 start!

 

세정은 대학 때 같은과 선배 성민을 짝사랑, 하지만 지아라는 여자친구 있음. 

성민은 혼자 팀 프로젝트를 하는 세정과 함께 조를 하지만 성민은 지아와 함께 둘 이름만 올림.(나쁜이상엽!)

정은 배신감에 두 사람을 다시는 만나지 않음.

 

몇년 후 세정은 연구소에서 사이보그를 연구하고, 그때 성민이 미국 유학을 마치고 그 연구소에 들어옴.

성민은 세정에게 좋아한다고 접근하고, 세정은 성민에게 마음을 열게 됨.

어느 비 오는 날 성민은 세정을 구하려다 교통사고를 당해 죽지만 세정은 성민을 사이보그로 만들어 결혼함.

 

사이보그로 변신한 이상엽! 나 사이보그야라고 말하는 눈동자.

 

 

행복한 결혼생활을 만끽하는 세정이...(사진이 부끄부끄)

그러나 본인이 사이보그라는 사실을 알고 있던 강성민은 장모가 자신을 싫어할까 걱정함.

 

지아는 성민이 갑자기 사라진 뒤 세정과 결혼한 사실을 알고 성민에게 접근하지만 성민은 지아를 기억못함.

지아는 세정을 찾아가 "성민 오빠가 널 이용하려고 연구소에 들어간 거다. 우리는 미국에서 약혼도 했다"고 말해 세정에게 충격을 줌.

성민은 비를 맞아 기계에 문제가 생겨 병원으로 실려가고, 성민은 과거 일이 떠오름.

 

세정은 성민이 쓰러졌다는 이야기를 듣고 성민의 병원에 가고, 지아도 옴.

 

여기서 반전!!

 

성민은 지아에게 "내가 너를 떠났다. 내가 지금 좋아하는 사람은 세정이다"고 말함.

세정은 성민의 기억이 다 돌아온 것을 알고 자신을 죽일거라고 생각하고 약을 먹음.

 

반전2

 

성민은 의외로 대학시절부터 세정을 좋아한 사실이 밝혀짐!!!

하지만 이미 세정은 죽어감.

 

 

그.리.고.

 

세정이는 죽었을까요?

.

.

.

.

.

.

.

반전3 그때 세정의 아버지가 와 세정을 사이보그로 만들어버림.

두 사람은 그렇게 사이보그 부부가 된 채 행복한 결혼생활을 함.

 

행복해보이는 가족들과 반대로 사이보그가 된 두 사람의 전말을 알고있는 세정이 아빠는

울고있어요...

 

 

사이보그라는 신선한 소재를 가지고 반전을 그려낸 즐거운 나의 집!

역시 드라마스페셜은 뭔가 사람을 집중하게 만드는 매력이 있어요!

이번 편도 재미있게 보았답니다.

마지막에 즐거운 사이보그 사이에 세정이 아빠가 우는 모습이 가슴아팠어요.

뭔가 우리의 가까운 미래모습을 보여주고 있다고 할까요?

많은 것을 생각하게 하는 편이었습니다.

 

그럼 지금까지 이상엽손여은 즐거운나의집줄거리,반전보인 사이보그의사랑!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즐거운나의집에 대한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공감 꾹!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이상엽공현주에 대한 포스팅 http://공현주이상엽과결별에이어 브리짓영화도촬논란까지,공현주에게가혹한2016년]

 

[드라마스페셜 즐거운나의집 예고]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