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는형님성종류화영과 절친!청춘시대에서 매력뽐낸 류화영은 누구?

반응형

아는형님성종류화영과 절친!청춘시대에서 매력뽐낸 류화영은 누구?

 

 

15일 방송된 JTBC '아는 형님'에서는 인피니트가 출연했어요!

지난주 컨셉은 조~~금 재미가 떨어졌는데 다시 아는학교로 돌아오니 재미있었네요!ㅋ

 

그리고 이날 성종은 절친 류화영과 민경훈 소개팅을 주선하게 되었어요.

인피니트에게 주변에 여자있냐며 소개팅에 대한 열망을 드러내는 민경훈!
이에 성종은 "소개해줄 사람이 있다. 나 배우 류화영과 절친이야"고 말한 뒤 통화를 시도했습니다.

 


민경훈은 통화가 성사되자 류화영이 출연한 드라마 칭찬을...ㅋㅋ


그리고 류화영은 절친 성종에게 함께 밥먹자고 말하는데요.

민경훈은 셋이 만나야 하냐며 능글맞은 모습을 보이네요.

 

그리고 류화영의 전화를 빼앗은 김희철에게 "그만하라고 씨"라는 김희철 태도논란을 패러디하기도 했어요.

 

그리고 통화화면을 보고 황급히 류화영 번호를 외우는 민경훈.

요즘 쌈자씨 왜 이렇게 웃기지요?

다음에 쌈자레전드 모음으로 포스팅 한 번 해야겠어요!ㅋㅋ

 

그럼 인피니트성종의 절친 류화영에 대해서 알아볼께요!

 

류화영은 티아라의 멤버였지만 현재는 티아라 탈퇴 후 드라마, 영화에 주력하고 있습니다.

티아라 류화영 사건은 한때 떠들썩해서 아시는 분들은 다 아실 듯...

류화영은 1993년생으로 올해나이 24살입니다.

 

류화영의 쌍둥이자매는 류효영! 류효영은 예전에 남녀공학멤버이기도 했습니다.

 

최근 류화영이 출연한 작품이에요!

그 중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 청춘시대 강이나!!

청춘시대에서 류화영은 안정적인 연기와 쭉쭉빵빵 시원한 몸매로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꽝! 찍었답니다.

 

10월5일 방송된 겟잇뷰티에서는 류화영의 청순메이크업에 대해서 방송했는데요

립 메이크업이 정말 예뻤어요!

 

그.리.고!

 

절친 인피니트 성종에게 전화통화를 시도했지만 결국엔 성규와 통화가 되었어요!

류화영은 인피니트 멤버와 두루 친한 듯.... 부럽네요!!

 

그리고 성규에게 파이팅송을 부탁하는 류화영!

성규는 꿀성대로 신곡 태풍을 불러줍니다.

 

인피니트 이성종에게 인스타그램으로 화이팅메세지를 날리는 류화영.

진짜 절친이긴 하나 보네요. ^^

 

혹시 청춘시대 안 보신 분들은 꼭 보시길...

청춘시대의 매력에 푹! 빠지실 거에요, 더불어 류화영에게도요^^

 

이상 아는형님성종류화영과 절친!청춘시대에서 매력뽐낸 류화영은 누구?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류화영에 대한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공감 꾹!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류화영 출연 청춘시대 관련 포스팅]

2016/08/28 - [TV*영화*연예] - 청춘시대12회 마지막회어록, 그리고 청춘시대시즌2가 필요한 이유!

2016/08/27 - [TV*영화*연예] - 청춘시대 11회다시보기와 재방송편성표 알아보자!

2016/08/24 - [TV*영화*연예] - 청춘시대 11회예고편과 재방송편성표 알아보기!

2016/08/21 - [TV*영화*연예] - 한예리윤박의 청춘시대 10회다시보기와 재방송편성표 알아보기!

2016/08/20 - [TV*영화*연예] - 케이블드라마청춘시대 10회다시보기와 재방송편성표안내!

2016/08/19 - [TV*영화*연예] - JTBC 드라마 청춘시대 등장인물과 편성표알아보자!

 

[류화영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ghkdud2/]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