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우혁절친 강현수결혼과 아내,그리고 VONE강현수의 근황은?

반응형

장우혁절친 강현수결혼과 아내,그리고 VONE강현수의 근황은?

 

14일 금요일방송되는 MBC예능 나혼자산다177회에서는 장우혁이 출연하는데요.

장우혁은 절친 강현수결혼식 사회자로 고군분투하는 모습이 그려질 전망이라고 해요!

장우혁과 강현수가 절친이었다니...몰랐던 사실이네요^^

 

특히 나혼자산다에서는 그동안 비공개로 진행되었던 강현수의 결혼식이 함께 공개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장우혁의 절친, 강현수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000년대에 활동한 가수 강현수!

강현수는 브이원(V.OME)이라는 이름으로 활동하였습니다.

그러나 강현수도 본명이 아니네요. 강현수의 본명은 이상진입니다.

강현수의 나이는 36세입니다.

 

강현수에 대해 기억이 가물가물한 분들도 있을것이고,

20대들 중에서는 강현수에 대해 모르는 분들도 많을 것 같아요!

예능에도 자주 출연했던 강현수! 동거동락에 나왔던 기억이 나네요.

젊은시절 유재석과 박명수, 그리고 더 젊은 강현수!

 

 

아직도 잘 모르겠나요? 그럼 이 사진은요?

세기말컨셉이 유행했던 그때, 요상한?컬러의 단발머리로 강렬한 눈빛을 쏘던

V.ONE강현수!!

강현수는 2010년 브이원이라는 예명으로 앨범을 내며

각종 예능프로그램과 시트콤 등에 출연, 인지도를 높였습니다.

 

이제 기억나시는 분들이 많으실 것 같네요.

강현수는 V.ONE으로 활동하며 낸 앨범 '그런가봐요'라는 노래도 당시 인기가 있었죠.

그때는 나름 꽃미남이었답니다.

 

최근 종영한 슈가맨에 출연하며 근황을 알린 강현수!

 

걍현수는 사업가로 변신한 근황을 전했습니다.

슈가맨출연이 자신에게 반등포인트가 되었다며 기뻐하는 강현수.

 

YG와 행사계약을 하며 자이언티와 진행을 한다고 해요.

제작진에게 고마움을 전하기도 합니다.역시 방송의 힘은 대단?한 거 같아요.

 

그리고 강현수는 10월1일 3살 연하의 여성과 결혼소식을 알렸습니다.

강현수와 의상디자인을 전공한 아내는 지인간의 모임에서 만나 10년간 교제를 해왔다고 하네요!

10년의 사랑이 결실을 맺는 순간!


강현수의 결혼식은 포토윌행사를 짧게 가진 후 가족과 지인등만 참석한 가운데 비공개로 치러졌습니다.

축가는 김종국테이김형중이, 그리고 사회는 신승환이 맡았다고 하네요??

뭐죠?

나혼자산다 예고에서는 장우혁이 사회를 본다고 했는데...

팩트는 14일 방송되는 나혼자산다를 통해 확인해야 될 것 같네요.

 

추억의 가수 강현수!

결혼소식을 알리며 방송활동 복귀도 희망한다고 밝혔는데요.

행복한 결혼생활과 함께 방송복귀도 응원합니다.

 

그럼 지금까지 장우혁절친 강현수결혼과 아내,그리고 VONE강현수의 근황은?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강현수에 대한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공감 꾹!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강현수 쿠데타영상]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