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성 노트북추천/엘지노트북울트라그램 개봉기

반응형

여성 노트북추천/엘지노트북그램 개봉기

 

팅구의 일상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티스토리 첫 글이라 그런지 무척이나 떨리네요.

앞으로 다양한 정보들로 여러분들을 찾아뵈었으면 좋겠네요!

 

팅구의 일상로그 첫 글은

바로

.

.

.

엘지노트북 그램 개봉기!입니다. ^^

 

제품명은 LG전자 울트라 PC 15U760-GR30K 입니다. 구매하고 나서보니 상품평은 좋은데

이 제품에 대한 후기가 많지 않더라구요. 그래서 구입하실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찾아보니 15년도 그램제품을 제품명만 바꿔 출시했다는 어느 파워지식인의 답변이 있네요~)

 

스팩은 대략 이렇습니다.

 

화면 크기 : 15.6인치

칩셋 제조사 : 인텔

시리즈 : 코어 i3

CPU 모델명 : i3-5005U

운영체제 : 윈도우10

SSD : 180GB

메모리 용량 : 4GB

화면비율 : 와이드 16:9

해상도 : 1920x1080

CPU 클럭 : 2.0GHz

메모리 타입 : DDR3L

디스플레이 특징 : 광시야각

Micro USB

무게 : 1.39

 

 

(밤에 찍은 사진이라 뭔가 구리네요.ㅜㅠ 그냥 방바닥에 놓고 찍습니다...)

사실 저희 집에는 맥북프로가 있는데요~ 저는 대학생때부터 엘지노트북을 사용했던터라

맥북프로는 잘 맞지 않더라구요.ㅜㅠ 그래서 겸사겸사해서 오늘 바로 구입하였답니다.^^

새로 생긴 노트북으로 열심히 블로그해야겠어요!! (남편님 감사합니다.ㅋ)

 

  

 

상자 옆면을 보면 이렇게 택이하나 붙어있어요. 저 택을 제거하는 순간 되돌릴 수 없게 되는거겠지요?

사실 저는 오늘 저녁에 이마트에서 구입했는데요

구입 후 바로 그 자리에서 판매자분이 포장을 뜯고 프로그램을 설치해주신터라 이미 개봉되어 있었답니다.^^

 

 

 

상자안을 열어보면 저렇게 구성품들이 있습니다. 간촐하죠?

노트북,무선마우스,아탑터, 설명서,마우스패드,노트북가방

그리고 까만 선같은 건 노트북과 tv를 연결해주는 선이라네요.서비스로 받았어요!(이름은 생각이 안남...)

 

 

 

드디어! 노트북의 하얀 자태가 나옵니다.!!!

매장에서 직접 보았지만 집에서 열어보니 더 마음에 드네요!

하얀바탕이고 뚜껑에는 비닐이 부착되어 있어요. 저는 당분간 떼지 않을 생각입니다.

15인치임에도 불구하고 무게가 1.39kg밖에 안 나가니 상당히 가볍습니다!

집에서만 놓고 쓸것인데 휴대용으로 해도 될 것 같아요^^

 

 

 

노트북을 열어본 모습입니다. 새하얀 본체와 까만 화면이 예쁘네요.

저처럼 디자인을 중시하는 분들이라면

깔끔한 디자인이 마음에 드실 것 같아요. 

 

 

키보드는 매우 하얗습니다. 본체에는 광택이 없어요. 그래서 더 마음에 듭니다.!

 

 

 

화면을 켠 모습이에요. 사진상으로 잘 표현되었나모르겠네요.

일단 제가 이 제품을 구입한 이유는 바로 화면 입니다.

처음 인터넷으로 엘지노트북을 찾아봤을 때 디자인이너무 마음에 들어 매장에 갔는데요.

화면이 뭔가 쨍하다고 해야할까요? 광택이 있는 쨍한 화면이 마음에 들지 않았어요.ㅠㅜ

그래서 구매를 포기하고 가려는데 이 제품이 눈에 딱!!!

이 제품만 광택이 없더라구요! 광택이 있는 화면은 영상이나 사진작업을 하는 분들에게 좋고,

광택없는 화면은 문서작업 하는 분들에게 좋으며 눈의 피로도가 적다네요.^^

그래서 다른 제품을 보고 다른 브랜드의 제품을 사려다 요 아이를 발견하고 바로 구매했답니다.

이것은 개인의 취향이니 자신에게 맞는 것으로 사용하시면 된답니다.^^

 

 

 

 

 

그리고 어답터! 지금 충전하면서 사용하고 있는데

크기가 작아서 그런지 매우 뜨겁네요.

원래 이런 것인지... 내일 한번 알아봐야 겠어요...

 

이상 여성 노트북추천/엘지노트북그램 개봉기 였습니다.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을 꾹~ 눌어주세요..^^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