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석선물세트추천, 홈플러스 추석선물 사전예약

반응형

안녕하세요! 팅구의 일상로그입니다!

오늘은 홈플러스에 갔다가 추석선물이 나와 있어서 이렇게 정보를 알려드리고자 글을 쓰게 되었네요^^

 

그럼 지금부터 홈플러스 추석선물세트에 대해서 알아 볼까요?

 

추석선물세트추천, 홈플러스 추석선물 사전예약

 

이번 추석은9/14(수)~16(금)까지에요.

총 3일이고 그 뒤에 주말 2일이 있으니 총 5일이 되겠네요!

길다면 긴 연휴인 만큼 놀러가시는 분들도 많을 것 같은데요.

그저 부럽습니다. ㅜㅠ

홈플러스에 가보니 밑에 사진과 같이 명절사전예약이라고 되어있네요.

이제 명절이 20일밖에 남지 않았나봅니다.

 

추석선물세트 사전예약은 아래와 같이 안내되어 있어요.

7/28(목)~8/31(수)까지 행사가 진행되며 신선식품과 비신선식품의 배송기간이

각각 다르니 아래 사진을 참조해 착오가 없으시길 바래요.

그리고 각각 할인되는 신용카드가 있으니 눈 번쩍! 잘보시고 할인혜택도 놓치지 마시길...

 

추석선물세트추천, 홈플러스 추석선물 사전예약

 

아직 본격적으로 추석선물세트가 나온 것이 아니라 종류가 그렇게 많지는 않네요.

샴푸/기름/햄통조림 정도로 전시되어 있고

각각 가격은 1만원대에서 3만원 사이로 부담없는 가격이에요!

회사나 친척 등 비싼 선물하기 부담스러운 분들에게 드리기 좋을 것 같네요.

 

추석선물세트추천, 홈플러스 추석선물 사전예약

 

 

이상 홈플러스 추석선물 사전예약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아직 추석이 될려면 멀어 제품이 별로 없지만 곧 다시 방문하여 블로그 해야겠네요.

그리고 다음번에는 코스트코를 방문하여 추석선물을 알아봐야 겠어요!

코스트코는 다른 마트와 달리 시즌을 앞서 제품을 내어놓더라구요^^

그럼 추석선물이 미리 필요하신 분들에게 제 글이 도움되셨길 바라며....

 

도움되셨다면 아래 공감♥ 꾹~~ 눌러주심 감사드리겠습니다.^^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