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은영 박사 상담 비용 오은영 아카데미 차이점

반응형

육아의 신 오은영 박사에 대해 알고 계시나요?

 

오은영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은 바로 오랜시간 출연했던 우리아기가 달려졌어요란 프로그램이 아닐까 싶네요. 하지만 요즘에는 채널a에서 방송하는 '금쪽같은 내새끼'에 출연하고 있는 중인데요.

 

금쪽같은 내새끼에서 다양한 육아고민을 가진 부모들의 마음을 위로하고 처방해 주고 있습니다. 그럼 오은영이 운영하고 있는 의원에 대해 살펴보도록 할께요. 

 

 

 

오은영 박사 나이 학력 프로필

오은영은 대한민국의 정신건강의학과 의사이자 대학 교수 겸 저술가입니다. 오은영은 서울에서 1966년 3월 12일에 태어났는데요. 오은영 나이는 55살이네요.


오은영 학력은 연세대 의과대학원 의학박사인데요. 오은영이 아이들의 문제행동을 다루기 때문에 전공이 교육학이라고 착각하시는 분들이 많으신 것 같은데 의학박사였습니다.

 

오은영과 남편 사이에는 2명의 자녀가 있는데요. 모두 아들인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특히 최근 금쪽같은 내새끼에서 오은영은 아들에 대한 에피소드를 공개한 적이 있는데요. 오은영은 며느리가 일을하고 원한다면 아이를 봐줄 의향이 있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오은영 박사는 현재 tv프로그램이나 강의, 저서, 유튜브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대한민국 부모들에게 올바른 육아방법의 길잡이가 되어 주고 있는데요.

 

현재 오은영은 크게 오은영 의원과 오은영 아카데미를 운영하고 있는 듯 합니다. 그럼 오은영 의원과 오은영 아카데미의 차이점은 무엇일까요?

 

오은영 의원과 오은영 아카데미 차이점

 

일단 오은영 의원과 오은영 아카데미 홈페이지에 들어가 보았는데요. 오은영 의원으로 들어가면 오은영 의원/오은영 지능개발연구소라고 타이틀이 나옵니다.

 

그리고 소개에 오은영 소아청소년 클리닉에서는 정신과 전문의, 언어치료전문가, 심리검사 전문가 및 사회성 훈련과 학습발달 치료전문가로 구성된 팀에 의해 치료를 함으로써 아이들이 보다 건강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노력한다고 나오네요.

 

메뉴에는 오은영 지능개발연구소, ADHD클리닉, 소아청소년클리닉, 성인클리닉, 심리검사, 언어치료가 나오는데요. 오은영 의원의 위치는 수원에 위치해 있으며, 주소는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원천동 79-8 옛프라자502호입니다.

 

 

오은영 아카데미는 양육에 대한 깊은 이해를 통해 내 안에 숨어있는 놀라운 능력과 모성 그리고 부성을 발견할 수 있게 된다고 소개되어 있는데요. 별다른 전문의나 스텝은 보이지 않습니다. 오은영 아카데미의 경우 강남과 판교 2곳이 있습니다.

 

 

그럼 이 두 곳은 어떻게 예약해야 할까요?

 

오은영-아카데미-홈페이지
오은영-아카데미-홈페이지
오은영의원

 

예약에 성공했다는 글들을 찾아보니 보통 전화로 예약하는 것을 알 수 있었는데요. 보통 2~300통전화는 기본이고, 많게는 700통 전화 후 어렵게 전화연결이 되었다는 글들도 심심치 않게 볼 수 있었습니다. 어렵게 예약이 되더라도 의원과 아카데미 두 곳은 조금 차이가 있는데요.

 

오은영 의원의 경우 초기상담은 2명이 부원장 중 한명이 맡아서 하며, 그 후 상담이 계속 진행되더라도 오은영 박사에게 상담을 받지 못하는 경우도 있는 듯 했습니다. 비용의 경우 정확하게 밝혀지지는 않았네요. 

[오은영박사 상담비용과 상담시간]

반면 오은영 아카데미는 어려운 예약에 성공하고 나면 오은영과 바로 상담이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오은영이 처음 30분 아이를 1:1로 놀이를 하며 관찰하고, 그 후 부모상담에 들어간다고 합니다.

 

부모 상담 후 아이에 대한 치료가 추가적으로 필요하다면 다양한 치료를 권한다고 합니다. 비용은 60분 상담에 대략 6~70만원 정도 하는 듯 하네요.(물론 오은영 박사 상담비용 은 개인마다 시기마다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상담안내

  • 근무시간: 월용일 ~ 토요일 AM 10:00 ~ PM 19:00 (마지막수업은 PM 6:00~ )
  • 점심시간: PM 12:00 ~ PM 13:00
  • 휴무일: 일요일 및 법정공휴일 (투표일 등의 임시 공휴일은 정상 수업합니다.)

 

강남 아카데미

  • 전화번호 : 02-549-1543 / fax: 02-3444-1543
  • 오시는길: 서울시 강남구 선릉로 660 브라운스톤레전드 301호

 

판교 아카데미

  • 전화번호: 031-698-3844 / fax: 031-698-3846
  • 오시는길: 성남시 분당구 운중로 121 KPGA빌딩 7층

지금까지 오은영 박사에 대해 살펴보았습니다. 오은영이 나오는 프로그램을 보면 가끔 이런 생각이 들때가 있었는데요. 물론 아이의 상태가 심하기 때문에 도움을 구하러 나온 것은 이해가 되지만 가족 전체가 티비에 노출되는데 생활에 지장이 없을까라는 의구심이었습니다. 하지만 이 글을 작성하며 이제는 이해가 되는데요.

 

아무리 돈이 많아도 오은영 박사와 상담하기가 정말 어렵기 때문에 프로그램에 출연하면 오은영 박사의 상담과 처방이 가능하기 때문에 저라도 그 상황이 되면 출연하고 싶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앞으로도 대한민국의 건강한 육아멘토, 육아길잡이가 되는 오은영 박사의 행보를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