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수근 아내 최근상태,박지연 임신중독증그리고 이수근 아내 성형과 이수근아내 얼굴에 대해

반응형

이수근 아내 최근상태,박지연 임신중독증그리고 이수근 아내 성형과 이수근아내 얼굴에 대해



인터넷상에 이수근 아내가 화제네요.

이수근은 15일 채널A 아빠본색에 출연했는데요.


아빠본색에서 이수근의 아내와 두 명의 아들이 출연했습니다.

방송 이후 이수근 아내에 대한 대중들의 관심이 뜨겁습니다.


그럼 먼저 이수근과 이수근 아내에 대해 살펴보고 갈께요.


1975년생으로 이수근 나이는 43살입니다.

이수근 학력은 서일대학 레크리에이션과이며, 이수근 소속사는 SM C&C네요.

그리고 가족으로 아내 박지연, 아들 이태서 이태준이 있습니다.

이수근과 박지연 나이차이는 12살로 박지연이 12살 연하입니다.

박지연은 결혼 전 쇼핑몰 CEO로 직접 모델 활동을 했다고 하네요.



이수근과 박지연은 2006년 업무적으로 만나 교제를 시작했다고 하는데요.

1년6개월여 간 사랑을 키워오다 2008년 3월2일에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결혼당시 박지연은 임신 4개월째로 결혼식 전 임신소식이 알려져 화제가 되기도 했었습니다.



이수근 아내 박지연 화제



이수근은 16일 오전 서울 상암동 스탠포드호텔에서 열린 XTM ‘더 벙커8’ 제작발표회에 참석하여

이와 같은 사실에 대해 이야기하기도 했는데요.

이수근은 가족을 공개한 이유와 출연계기에 대해서 털어놓았습니다.


-가족을 공개하는 걸 조심스러워했는데 형수님(이한위 아내)이랑 같이 만난다고 해서 출연하게 되었다.

-아내가 아픈 상태니까 공개를 하지 않으려 한다.

-예전부터 감성팔이하냐 그런 얘기를 많이 들어서 (조심스럽다).


이수근의 아내는 임신중독 증상으로 신장에 이상이 생겨 2011년 둘째를 낳은 뒤 투석을 받아왔는데요.

결국 이식 수술을 받기도 했습니다.



참고로 임신중독에 대해서 잠시 살펴보자면 임신중독이란 임신 후반기 찾아오는 건데요.

갑자기 혈압이 오르고 소변에 지나치게 많은 단백질이 섞여 나오는 단백뇨가 나타나면서

손, 다리, 얼굴이 부어오르는 증상으로 대표적인 임신 합병증의 하나입니다.


이수근 아내 박지연의 최근상태에 대해서도 이야기를 전했는데요.

이수근에 따르면 아내 박지연은 지금도 치료를 받고 있으며, 약 성분이 센 것이 많아 얼굴이 달라졌다고 합니다.

그래도 밝은 모습으로 지내고 있다고 하네요.


이수근 아내는 결혼당시와 현재 달라진 얼굴에 일부 네티즌들은 얼굴성형 의혹을 제기하기도 하는데요.

딱히 성형을 했다거나 그런 보도는 없네요.



하지만 임신중독 증상에 하나에 얼굴이 부어오르는 증상이 있으며,

두 아이를 키우며 육아를 하다보면 얼굴이 달라질 수도 있다고 생각되네요.


그럼 지금까지 이수근 아내 최근상태,박지연 임신중독증그리고 이수근 아내 성형과 이수근아내 얼굴에 대해

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방송출연으로 이수근 아내에 대한 관심이 높은데요.

이수근 아내는 이수근의 도박사건과 임신으로 인한 합병증으로 많은 고생을 했는데

건강한 모습으로 방송에 나와 관심이 쏟아지고 있는 듯 하네요.

아직까지도 치료를 계속받고 있다고 합니다.

완쾌되기를 바라며 이번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이수근 아내에 대한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공감하트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